ezday
[답변]발송함?
이지데이 이지데이 2003.01.25 11:23:49
조회 987 댓글 2 신고
문자메시지 발송에 관련되어 처리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는 경우는
여러가지 있습니다.

단순하게 해당 핸드폰의 전원이 꺼져 있는 경우이거나
핸드폰이 문자를 받지 못하는 지역에 있을 경우에도
일괄적으로 기지국에서 재전송을 몇 차례 하긴 하지만
그 재전송으로도 핸드폰으로 보내지 못하면 전송실패로 되어 돌아옵니다.

혹은 문자메시지 폭주되는 경우이거나, 문자메시지 발송과 관련되어
기지국과 발송국의 데이터 연결에서의 문제일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되는 경우에는 저희로서도 어떻게 손쓸 방법이 없습니다.

* 문자메시지 전송오류로 인해 문자메시지가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건은
 매주 금요일마다 'SMS 환불'로 마이캐쉬에 환불시켜 드리고 있습니다.

항상 노력하는 이지데이가 되겠습니다.
불편한 사항이 있으면 언제든지 알려주세요.
이지데이는 회원님에 의해 만들어집니다.



> 조금전에 문자를 보냈는데...
> 발송함에서 확인해보니..데이터오류라 표기되
> 재발송을 눌렀읍니다...
> 하지만 .. 상대 휴대폰에는 2번의 문자가 수신이 확인되고
> 마이캐쉬에서도... 2회의 비용이 차감되었습니다..
>
> 2회수신이 되었는데 첨 송신시.. 데이터오류가 표기가 되어..재발신을
> 누르게 된 경위 설명요~~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