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이상민..이혜영과 기회되면 친구로라도 남고 싶다..무슨말을 해야할지;;
10 48억 2012.06.26 15:55:56
조회 2,821 댓글 5 신고



이상민이 전처의 재혼 소식에 적지 않은 충격을 받았음을 고백했는데요..

이상민은 "이혼 후 어느 자리에서든 한 번도 나의 입장을 얘기해본 적이 없다"고 운을 뗀 후 "이혼과 함께 회사 부도까지 모든 게 한꺼번에 겹쳐 너무 힘들었다"고 당시 복잡했던 심경에 대해 설명했다네요.

이상민은 이혜영과 연예계 대표 공식 커플로 9년 열애 끝에 2004년 결혼했지만 약 1년 뒤에 합의 이혼해 충격을 안겼었는데요..현재 이혜영은 한 살 연상의 사업가와 2년여 교제 끝에 지난해 7월 재혼한 상태구요..

"매스컴을 통해 전처의 재혼소식을 들었을 때 기분이 어땠냐?"라는 질문에 이상민은 "술을 마시면 확 떠오르는데 그 때마다 소리를 지른다"며 솔직하게 답하며
이상민은 "지금까지 전 부인을 단 한 번도 마주친 적이 없다"면서 "시간이 허락된다면 웃으면서 얘기할 수 있는 친구사이가 됐으면 좋겠다"고 솔직한 마음을 내비췄다네요..

이상민은 힘들었던 그 당시를 이겨낼 수 있었던 계기에 대해"매일 저녁만 되면 교회를 찾아가 울었다"고 밝히며"기도하면서 그렇게 울지 못했으면 견딜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다는데...

이상민의 아픈과거이긴해도..이런얘기가 과연 현재 새로운 생활을 하고 있는 이혜영에게 얼마나 득이 될수 있는 이야기일지 싶네요..
32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배우 김희애 추천 영화 <클라우즈 오브 실스 마리아> 리뷰   솔의눈 4 14.12.15
글쓰기
1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