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김준현, 수입 공개!! 대박인데?!
20 꽁자가좋아 2012.07.04 10:18:35
조회 4,968 댓글 4 신고


김준현 수입 공개 보셨나요? 대박인듯..

김준현이 얼떨결에 승승장구에서 실제 수입을 공개해 버렸는데요 ㅋㅋㅋ 대바~악!!
부러움 ㅜㅜ김승우가 처음에 김준현에게 인기의 척도라 할수 있는 광고는 얼마나 찍었느냐
라고 묻자 지면광고 포함해서 20개 정도 찍었다고 답하며 신인시절에 비해 수입이 100배 정도
늘었다고 밝혀서 셋트장이 술렁술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ㅠㅜ 부러워요..ㅠㅠ

MC인 이수근은 개그맨 선배이니 신입들의 수입을 잘 알고 있어서
처음에 출연료가 회당 30만원 정도 되는데 주 3회, 월 4주면 이라고 샘을 한 후
30억 정도? 라고 질문을 하니 잘못생각했다고 하면서
김준현은 크게 당황하고 사..삼...삼억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아 이 순수함 ㅜㅜ 넘 귀여움 ㅋㅋㅋ

아 정말 요즘 김준현 대세인데 네가지에 김준현이 왜 세상은 뚱뚱한 남자를 싫어하는가라고
외칠때 저도 같이 난 안싫어요를 외치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좋은 김준현!! 수입도 빵빵하니 이제 장가만 +_+)/
 
64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악동뮤지션 "순위, 주위 사람들이 신경 써서 부담된다"[화보]  file new 하양 3 17:01:38
[포토] 스텔라 전율, '핫팬츠 입고 S 라인 뽐내'  file new 하양 4 17:00:07
[스타★톡톡] 민아 "제 연기 65점, 아직 많이 부족하죠"  file new 하양 3 16:57:31
목소리도 넘나 섹시한 정준영 (feat.더블유 OST)  file new 쀼뀨쀼 43 16:13:31
인천상륙작전 시사회에 등장한 워너비 스타들!  file new 멋진아이디 22 15:48:29
부산행 프리퀄 <서울역> 예고편 나왔네요 ㅎㅎ   new 2다1 12 15:33:54
● 탁재훈 "최자가 그런 뜻? 그럼 나도 최자" 재치  file new ㅣezdayㅣ 20 15:31:13
● '올레' 박희순 "박예진 결혼 후 내조..밥·빨래 잘 해준다"  file new ㅣezdayㅣ 7 15:27:01
● [포토엔화보]인천상륙작전VIP ‘이정재 정우성 권상우 이민호 등..  file new ㅣezdayㅣ 10 15:24:01
[단독] 강호동의 '천하장사', 8월 21일 종영..시즌2 논의   new JOY 10 15:18:06
'인천상륙작전' 이정재 "정우성과 커플석 영화관람, 그게 어때서?"(인터..   new JOY 13 15:17:11
윤아 측 "'K2' 고사했으나 재차 러브콜 받아..긍정 검토"   new JOY 8 15:15:48
부천국제판타스틱 영화제에 리얼 여신떴음!!!  file new 커커커컼 20 15:12:01
EXID 하니 이상형  file new 마끄 31 14:59:54
입대하랬더니 흑발여신된 솔비 (feat.진짜사나이)  file new 쀼뀨쀼 62 14:59:33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그녀!  file new 멋진아이디 17 14:49:03
소희-원더걸스 우정템 포착!, 여전한 의리ㄷㄷ  file new 벨라75 14 14:30:35
폭풍성장 라희, 엄마 슈 똑닮은 깜찍 비주얼 '음료수 먹방'  file new 뚜르 10 14:14:18
이국주, SBS 방문한 박해일과 인증샷 "팬이에요"  file new 뚜르 9 14:14:15
신소율, 이일화와 돈독한 선후배 사이 "엄마는 여전히 예뻐"  file new 뚜르 25 14:14:13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