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여행 마니아 리스트

여행홀릭 현금가족이야기

여행육아. 여행중독. 아이와 국내.해외여행..
추억부자 만들어주는 현금가족이야기~ ^^
마니아 컬럼(여행) 즐겨찾기
제주 탑동 맛집 #몬트락 명품 본 세트 갬동~
8  금빛마미티티 2021.02.28 17:51:58
조회 99 댓글 0 신고
여행지 제주
전화
별점

제주 탑동 맛집

몬트락 명품 본 세트

제주도민 금빛마미티티입니다. 다들 새학기 앞두고 제주여행오는분들 많은것 같아요. 사촌동생도 신혼여행으로 제주온다고 하고 지인들도 봄이라고 제주온다고 하는데.. 도민인 저희가족은 학교가야할 준비로 여행기분 낼수없는 현실이네요. 개학도 전에 벌써 피곤한.. ㅠㅠ 다들 제주여행 오면서 꼭 연락와서 도민맛집좀 알려달라고 많이 이야기해요. 아니 도민이 가는 맛집이 어딧냐며 ㅋㅋ 요즘같은 세상에 맛있는건 도민, 관광객 상관없이 다 가는거 아닌가여? ㅋ 나도 궁금해요 도민맛집.

마침 쩡유가 제주내려온 덕분에 오랜만에 포식하러 출동한 제주 탑동 맛집 몬트락~ 완전 맛있으니 여기 오늘부터 도민,관광객 모두 소문난 맛집인걸로 ㅋ

저희가 자주 장보러 가는 마트로 바로 길건너에 위치한 몬트락!! 오며가며 보긴했었는데 드디어 가보았네요. 저희는 마트도 가야해서 마트로에 주차하고갔는데 몬트락 자체 주차장이 넓어 걱정없이 방문하실수있어요. 저희집에서 멀지않은 탑동이라 앞으로 지인들 오면

추천도 하고 자주 방문할것같은 예감. 입구에 유명인분들 사인도 가득한거보니 나만 빼고 다 아는 제주 탑동 맛집이었네? ㅋㅋ 참고로 탑동은 공항이랑도 아주 가깝고 주변에 호텔은 물론 동문시장, 칠성로등 제주의 핫플이에요.

100프로 제주도 고기로 구성된 명품 본 세트~ 미리 제주도플레이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참고로 저희가 먹은 명품 본 세트는 메뉴판에는 없고 오직 제주도플레이를 통해서만 예약하고 만나볼수있는 특별세트라는점~!

숄더렉+토마호크+통갈비 구성으로 3~4인이 충분히 즐길수있는 세트로 저희가족3명에다 쩡유까지 어른3명 아이1명이 먹어도 충분히 배부른 세트였어요. 추가로 밥이랑 맥주는 주문했고 명품본세트 주문시 돼지껍데기와 된장찌개는 함께 나오게 됩니다. 구성 너무 알찹니다. ㅎㅎ 가격도 완전 합리적. 바가지 심한 제주도 식당 물가에 이정도 양에 이정도 가격이면 혜자 그 자체에요.

스테이크를 먹으러 온듯 돼지고기를 이렇게 뼈채로 만나보기는 또 처음이네요. 보통 돼지고기 살 두툼하게 나오고 구워나오는 경우가 대부분이던데 명품본세트는 다르네요 ㅋ 다먹고 갈비들은 금빛친구네 강아지 생각나서 챙겨가기까지 했어요. 친구개가 주인잘둔덕에 ㅋㅋㅋㅋㅋㅋㅋ 주인친구찬스로 갈비까지 뜯다니 ㅋㅋㅋ

깔끔하고 맛나는 기본 반찬들 제주 돼지의 기본 멜젓 돼지고기와 함께 해줄 다양한 기본반찬들과 간단히 인사하고 ㅋ 잠시 숨고르기하며 먹을준비를 하고 바로 명품본세트 굽기 시작됩니다.

비쥬얼 완전 예술이죠? 특히나 고기가 다양하게 맛볼수있어 너무 좋았어요. 보통 식당오면 오겹살 또는 목살 뭐 그정도라면 세트구성이라 돼지 어깨살부터 목살, 삼겹살, 등심 등등 다양하게 부위별로 맛볼수있어 더욱 좋답니다.

날씨가 흐린날이라 뒤로 바다가 보이지는 않았지만 맞은편 마트 뒤쪽으로 바로 바다에요.

식사 다 하고 배부르면 탑동광장 산책하기도 좋은 위치까지 맘에 쏙 드는 몬트락!

직원분의 현란한 솜씨로 완전 맛있게 구워진 고기들

맥주 또는 소주한잔과 함께 세상 잘 어울리는 언제 먹어도 질리지않는 고기반찬~ :)

잘 구워진 고기는 와사비 콕 해서 먹어도 좋고요. 소금에 찍어먹어도 좋아요. 제주오면 필수라는 멜젓에 콕 찍어 쌈싸먹어도 좋고 취향에 맞게 다양하게 즐길수있답니다.

부족한 반찬이나 소스는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처음에 제공된걸로도 충분히 많았기에 추가로 셀프코너 이용할일은 없었어요. 워낙 처음에 푸짐하게 담아주셔가지구 ㅋㅋ 이렇게 통마늘도 가득 쌈장도 가득가득 아낌없이 담아주는곳 또 첨이네? ㅎ

보기만봐도 군침도는 몬트락 명품본세트

제주여행중에 먹어볼만 하겠죠? ㅎㅎ

저희도 동생 쩡유 공항에서 픽업해서 바로 탑동으로 넘어와서 고기먹고 마트갔다가 집에 왔거든요.

공항에서 숙소 가기전에 저녁식사 코스로 딱 좋아요.

식사 하고 동문시장가서 2차로 즐길 회 한접시 사서 숙소로 가도 좋고요. 바로 길건너 마트인 마트로는 24시간 영업이라 배부르게 먹고 이것저것 필요한거 장봐서 숙소로 넘어가면 딱! 코스 완벽하죠?

배터지게 고기먹고 마무리는 된장찌개와 밥 두공기

넷이서 나눠먹고 배 두드리며 나왔습니다. ㅎㅎ

마트갈때마다 오며가며 본 몬트락~ 기대이상이었어요.

제주 탑동 맛집으로 추천할게요. 5년차 도민 현금가족도 인정!! 관광객 쩡유도 인정~ :)

제주도플레이에서 미리 예약하고 방문하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임항로 20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