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여행 마니아 리스트

여행홀릭 현금가족이야기

여행육아. 여행중독. 아이와 국내.해외여행..
추억부자 만들어주는 현금가족이야기~ ^^
마니아 컬럼(여행) 즐겨찾기
제주 화덕피자 맛집 한라수목원 보스코
8  금빛마미티티 2021.02.28 15:39:05
조회 108 댓글 0 신고
여행지 제주
전화
별점


JEJU

제주 화덕피자 맛집 보스코


사장님도 친절하고 맛까지 도민들 사이에 소문이 자자한 제주 화덕피자 맛집 보스코 :) 오랜만에 제대로 리얼 화덕피자를 즐기고 왔어요. 진짜 쫀득함이 뭐 말할 필요도 없었던 보스코~ 날씨도 좋았고 피자 맛은 여전히 짱맛.. 우유치즈로 진정한 쫀득함은 이런 것이다 맛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고민 없이 한라수목원 보스코로 고고해보세요~

제주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공항과도 정말 가까운 관광지 중 한 곳이 바로 제주한라수목원입니다. 공항 가기 전 시간 어정쩡할 때 혹은 산책할만한 곳

공항 근처 가기 괜찮은 곳 추천하라고 할 때마다 알려주는 곳이 바로 한라수목원인데요. 한라수목원 바로 초입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아주 쉬운 곳이랍니다.

아마 한라수목원 가보신 분들은 오며 가며 한 번쯤 보고 아~ 거기? 하실 것 같아요. 여기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맛도 좋은 화덕피자를 맛볼 수 있어서 더욱 맘에 드실 거예요. 가족이 함께 외식하기에도 넘나 좋은곳..

배부르면 먹고 나서 수목원야시장 한 바퀴 돌아보기에도 딱 좋아요. 위치적으로도 장점이 많은 곳!!

규모가 큰 편은 아닌데 아기자기한 매력이 넘치는 피자맛집 보스코~ :) 오랜만에 갔더니 가게 앞에 예쁘게 꽃밭도 만들어져있었어요. 작지만 보스코 화덕과 꽃밭이 그야말로 찰떡!! 게다가 날씨도 너무 좋아서 사진 무한장 찍게되는곳이었어요.

서울우유 치즈로 더욱 맛있게 만드는 화덕피자 맛집 보스코!! 피자 하나 잘하는 집이라는 글씨가 빡!! 눈에 들어옵니다. 창가 자리에 앉아서 밖으로 보이는 보스코 텃밭도 세상 예쁨 가득했어요. 우리 집 텃밭 하고 싶더라는.. ㅋ 음료수에 들어간 허브? 그것도 작은 요 텃밭에서 직접 키우신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더 소중해 보이는?

실내공간이 많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깔끔하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요. 점심시간 지난 후에도 쭉 손님의 발길이 이어지는 곳이랍니다.

메뉴도 다양합니다. 저희는 고르곤졸라와 돈까스 그리고 루꼴라피자 조금 먹다가 불고기피자 주문하고 루꼴라피자 남은것까지 챙겨서 금빛친구네로 2차 궈궈~ ㅋ 세상에 금빛친구네 갔더니 우리보다 보스코 피자를 더 반기더라고요. ㅋㅋㅋ 이집 맛있다고 소문났다면서 언니는 안 그래도 화덕피자 먹고 싶었는데 너무 반가워하시고 함께 했던 모든 분들이 다시 한번 보스코 화덕피자에 감동하셨지요. 수목원에서 애월까지 가는데 제법 피자가 식었음에도 그냥 먹어도 그 쫀득함이 그대로였고요. 전자레인지에 한 번 더 돌렸더니 여기서 먹던 그 맛 그대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참고로 포장하면 5천 원이나 깎아주시니 자주 포장해서 집 가서 먹는 걸로 :)

수제 자몽에이드와 한라봉 에이드 그리고 사장님께서 직접 보스코 꽃밭에서 키운 허브?까지 투입하여

신선한 음료수 두 잔이나 즐겨주었어요. 5천원에 양이 이만큼이니 더욱 대~박!! 전체적으로 가격대가 제주치고 많이 저렴한 편이에요 다들 아시겠지만 제주도 바가지 미쳤잖아요. ㅎㅎ 오늘도 뉴스 보니 제주도 방값 욕먹을만하겠더라고요.. 적당히 받아먹어야지 원.. 이러니 싸잡아서 욕먹는 거 아니겠나요~ 이렇게 저렴하고 맛난 가게들이 말이죠. ㅎㅎ 말도 안 되는 숙박비를 받아먹고 한탕 노리는 거 진짜 아닌 것 같네요. 제가 요즘 마음에 화가 많아서 말이죠 풋..

신선한 야채들로 가득 채운 샐러드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방울토마토도 싱싱한 게 자꾸 손이 갑니다.

그리고 아들이 좋아하는 고르곤졸라!! 이곳 보스코 화덕피자 좋은 치즈 쓰고 제주화덕피자맛집으로 소문이 난건 알았지만 다시 봐도 감동이네요. 고르곤졸라 싸구려 먹으면 위에 치즈 얼마나 소량인지 아시죠? ㅋ 한입 깨물면 치즈 한 덩어리 뚝 떨어지고 나머지는 그저 남은 밀가루만 씹는 기분.. 그래서 개인적으로 고르곤졸라 안 좋아하는데 우리 아들이 진짜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선택의 여지가 없는.. ㅠㅠ 근데 이곳 보스코피자 고르곤졸라는 먹어도 후회 없어요. 그만큼 쫀득하고 치즈도 가득하고 사장님께서도 좋은 치즈를 써서 돈도 많이 드신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근데 피자가격도 착하거든요. 2천원 내면 추가 치즈도 가능하고 말이죠.

치즈 줄줄 늘어나는 거 보라며 진짜 고르곤졸라 여태 먹은 것 중에 가장 만족도 높은 곳이 아닐 수 없어요

우리 꼬맹이는 혼자 4조각이나 클리어했고요!!

저는 이번에 루꼴라피자 추가로 주문했는데요

역시나 대~ 박!! 진짜 뻥쫌 치면 이태리 온 기분이네요 ㅋㅋ 문제는 이태리 안가봄 ㅋㅋㅋㅋ 유럽 갬성 느껴지는 그런 루꼴라피자였어요. 맥주 한잔하기에 딱이다 싶었네요. 담에 가면 꼭 맥주와 함께 먹겠어요.

쭉쭉 늘어나는 피자치즈는 물론 위에 마치 시금치 처럼 ㅋ 뿌려진 루콜라. 은은하게 퍼지는 향과 피자가 찰떡으로 잘 어울리더라고요. 이거도 남은 거 포장해 갔는데 반응 최고였어요. 아이들은 위에 루꼴라 야채때문에 거부반응을 보일 비주얼이지만 어른들은 분명 반할 그런 맛이랍니다. 전 다음에 가도 요거 또 먹을래요!!

주말에 원 없이 피자를 먹었는데 왜 지금 피자가 생각이 또 나는 건지.. 역시 치킨보다 난 피자가 좋더라.

그리고 가성비 최고였던 돈까스

바삭함은 물론이고 고기로 가득차 있는데 이게 얼만 줄 아십니까? 8천 원이에요 진짜 대박이죠. 내가 아는 제주 몇몇 돈까스집은 이만 원에 가까운 가격을 보이는 곳이 많았는데 여기는 진짜 맛에 가성비까지 다 갖춘 돈까스가 아닐까 싶어요. 역시나 포장도 되니 가까운 곳으로 숙소 잡으셨거나 다른 곳에서 드신다면 포장해도 좋을 메뉴에요

고기 두툼한 거 보이시죠?

우리 금빛이 어찌나 잘 먹는지.. ㅎㅎ 늘 잘먹지만 요기 피자는 더 잘 먹죠.

가기 전에 미리 피자 추가 주문하려고 주방 근처에 얼씬거리다 화덕 구경도 살짝 하고 왔어요. 더운 날씨에 옆에 가니 열기가 확~ 더운데 맛있는 화덕피자 만드시느라 고생 많으시던 사장님!! 이렇게 뜨거운 곳 옆에서 열심히 만들어주시는 덕분에 우리가 또 이렇게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거겠죠~

덕분에 화덕 구경도 하고 고르곤졸라 커팅식까지 볼 수 있었네요

피자 하나 잘하는 집 인정~ :) 친절한 사장님도 좋았고 피자 맛은 뭐 말할 필요도 없었네요. 제주 화덕피자 맛집으로 꼭 잊지 말고 기억해두시길~ 제주 한라수목원 산책하고 나오면서 피자 포장해 가면 딱 좋을 것 같아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입니다!! 저희도 담에 요기 근처 놀러 갈 때 피자 사서 가려고요~ :)

배부르게 먹고 2차 하러 가면서 불고기 피자까지 손에 들고 출동 .요 맛난 화덕피자는 소문내야 마땅했죠~ :) 제주 피자 맛집으로 완전 추천드려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수목원길 27 보스코화덕피자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