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여행 마니아 리스트

여행홀릭 현금가족이야기

여행육아. 여행중독. 아이와 국내.해외여행..
추억부자 만들어주는 현금가족이야기~ ^^
마니아 컬럼(여행) 즐겨찾기
제주도 용눈이오름 언제나 좋아~
8  금빛마미티티 2021.01.24 16:19:49
조회 43 댓글 0 신고
여행지 제주
전화
별점

JEJU

용눈이오름


사촌동생네랑 2주를 함께 하다보니 매일 어디갈지 결정하는것도 큰고민!!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다 오름도 가야겠다 싶어 오랜만에 용눈이오름에 다녀왔어요. 3년? 만에 갔는데 여전히 좋았던 역시나 제주도 오름 추천은 여기다 싶었네요.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도 좋고 저질체력도 부담없이 방문할수있어 더 좋았던것 같아요~ :)

레일바이크타고 바로 용눈이오름까지 다녀오는코스~

처음에 궁시렁 거리던 조카들도 다들 날다람쥐처럼 열심히 올라가는모습에 아주 잘왔다 싶어 다음날은 지미봉을 갔는데 어휴~ 죽을뻔했네요 ㅋㅋ

일부러 5시쯔음 방문했는데 많이 덥지도 않았고 한 6시쯤 올라가시면 일몰도 멋지게 볼수있다고 하니 다음엔 선셋 시간 딱 맞춰서 방문해봐야겠어요 .우리도 늦게 간다고 간건데 해가 안떨어지는 관계로 ㅋㅋ 졸지에 예쁜~ 오후시간의 용눈이오름을 즐기고왔습니다. 그래도 오름은 오름이고 덥기는 더우니 가기전에 미리 얼음물이라도 챙겨서 올라가는걸 추천드립니다.

입구쪽에 해충기피제도 꼭 뿌리고 올라가시구요. 저희는 미리 모기퇴치제를 바르고 가긴했지만 추가로 더 뿌리기!

본격적으로 용눈이오름 산책길에 올랐어요

전체적으로 완만하고 경사가 크게 높지 않고 산책하기 잘되어있기에 저질체력도 전~ 혀 걱정없이 올라가실수있어요

제주여행중에 꼭 한곳의 오름만 추천해달라 하신다면 개인적으로 용눈이오름이 최고인듯해요.

가을엔 억새로 더욱 멋진모습을 보여주는곳이구요

8월의 모습도 여전히 멋진곳! 사계절 언제가도 좋은 오름입니다.

다음날 지미봉에 올라보니 용눈이오름이 얼마나 걷기좋은곳인가 새삼 느꼈네요 ㅎㅎ

용눈이오름은 걷기 수월하다 싶어 저는 슬리퍼를 신고 아들은 샌들~ 조카들도 다들 크록스 신고 슬리퍼 신고 갔는데... 세상에 정상에 올라가고 발바닥 대충격!!

충격적이지만 ㅋㅋㅋ 금빛발바닥을 인증샷으로 남겨보았습니다. 모든이들의 발이 이랬다고 보면 될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땟물이 줄줄 나오는 발꼬락들..

정상에 올라갈수록 정말 멋진 제주 동부의 모습을 볼수있었어요

저 뒤에 뒤쳐진... 동생... 저질체력 인증하셨고요~ ㅋㅋ

왕복 한시간 정도 잡고 넉넉하게 올라갈수있었어요.

초록이 가득가득한 제주 동쪽의 모습

제법 날씨가 좋아 우도도 성산일출봉도 볼수있었어요. 저희가 돌아갈때쯔음 선셋 시간에 맞춰 올라오는분들이 진짜 많으셨어요.

정상에 도착해 시원하게 얼음물 한잔!!

아직 날씨가 덥기때문에 바람이 불어도 생수는 필수에요~ :)

잠시 숨돌리기 마치고 조카들 인증샷!!

전부다 점프점프

막내 조카도 점프점프~ 열심히 뜁니다

그리고 조카들3명과 금빛 다함께 점프!!

근데 단합 절대 안되고요~ ㅋ 금빛혼자뛰어올라와있네? 이렇게 단합이 안되서야 ㅋㅋ

오랜만에 용눈이오름 정상에서 현금가족 인증샷을 남겨주었어요

조기~ 아래 우리가 타고 온 레일바이크도 보였어요

의외로 조카들이 너무 재미있어하던 레일바이크!! 조만간 자세히 소개해드릴게요~ :)

정상에서 사진 가득 남기고 천천히 내려갑니다.

내려갈때 더 많은 관광객들이 용눈이오름에 오르는 모습이었어요 저희가 주차장가니 이미 만차!! 일몰모습을 담기위해 많은분들이 방문하는듯했어요. 제주도 오름 많고 많지만 적당하게 산책하면서 크게 경사없이 편하게 올라갈수있는곳 용눈이오름이 최고인듯합니다.

날씨가 너~ 무 좋았던날~ 오랜만에 운동한것같아 더욱 뿌듯했던걸로.. ㅎㅎ 제주도 오름 추천!! 고민하신다면 용눈이오름으로 고고해보세요~ 언제가도 좋습니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종달리 산28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