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여행 마니아 리스트
50대 중년 아줌마의 세상 살아가는 법
자전거 타고 사진 찍으며 길 위에서 길을 찾는
자연처럼, 자연스럽게 따뜻함과 훈훈함을 찾는 여정길
마니아 컬럼(여행) 즐겨찾기
전기자전거 라이딩ㅡ탄천 자전거도로 핑크뮬리와 뉴코아아울렛 모란역까지
13  호미숙 2019.11.12 21:46:57
조회 39 댓글 0 신고
여행지 1
전화
별점

전기자전거 라이딩ㅡ탄천 자전거도로 핑크뮬리와 뉴코아아울렛 모란역까지/호미숙

여행날짜 ㅡ2019. 11.12

자전거 ㅡ전기자전거 플라이어

자전거에행코스 천호동ㅡ잠실합수부ㅡ탄천자전거도로ㅡ모란역 뉴코아백화점 푸드코트 홍대쌀국수

안녕하세요. 호미숙 여행 작가입니다. 저는 지금 서울을 벗어나 성남 모란역에 와 있습니다. 모란역 뉴코아 백화점 지하 1층 푸드코트 홍대 쌀국수

서울 천호동에서 탄천 자전거 도로를 따라 1시간 반 이상 정도 걸려 달려왔더니 오후 1시가 훌쩍 넘긴 시간,

아침도 먹지 않은 상태라 배가 너무 고파왔어요. 마침 새롭게 선보인다는 매콤한 쌀국수와 월남 보쌈을 맛 볼 수 있었는데요. 기존의 가성비는 그대로 맛은 업그레이드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기억해 주세요 모란역 뉴코아 백화점 푸드코트 맛집 홍대 쌀국수 호미가 성남 올 때마다 항상 들리는 곳이랍니다 아무래도 다이어트에는 최고거든요.

사실 방금 전에 즉석 포스팅으로 구글 보이스 입력으로 완벽하게 정리 했었는데요. 마지막 사진 편집 예쁘게 한다고 건들다가 두로가기를 잘못 눌러서 글쓰기 된 것이 모두 날아갔지 뭐예요.

나이가 먹다 보니까 돋보기 쓰고 글 쓰기가 영 불편하니까 이렇게 음성 입력으로 포스팅을 하니까 정말 편리하네요. 특히 삼성 음성 입력 보다 구글 보이스 입력이 훨씬 효과가 좋고 오타나 띄어쓰기 수정 할 것들이 훨씬 적습니다. 여러분 참고해서 한번 해 보세요. 그리고 제가 다음에 영상으로 음성입력 포스팅 한번 다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여기는 탄천자전거도로

지난 봄에 유채 꽃이 활짝 피어 있던 자리 갈대와 억새 반기고

새로 조정 했는지 핑크 물리가 핑크 하면서 반기고 있네요.

보이시나요? 자전거길 옆으로 길게 핑크빛 분홍 선이 보이죠 바로 핑크뮬리입니다. 요즘 전국적으로 핑크 뮬리가 대세를 이룬다고 할 정도인데요.

이곳도 어김없이 자리하고 있네요. 현재는 시재된지 얼마 되지 않은 듯 띄엄띄엄 꽃을 피우고 있지만 내년 정도 되면 뿌리가 번져서 훨씬 보기 좋은 퓽경을 만들 것 같아요.

천호동에서 출발해서 약 1시간 반

거의 쉬지 않고 달려 왔는데요.

제가 퇴행성관절염으로 고생하고 있잖아요.

그러다 보니 전기자전거 플라이어는 무릎 재활 운동과 다이어트에도 너무 좋은 거에요.

지난 겨울에 4개월동안 16kg 다이어트를 성공 했었는데 아 그 뒤로 여행이 잦아지면서 다시 요요가 왔지 뭐예요.

현재 그 요요 온 것을 도로 다이어트 하려고 맹훈련을 하고 있답니다. 먹는 식단 그리고 운동 더불어서 요즘 새벽 사우나를 다니고 있어요. 새벽에 하지 못한다면 저녁이라도 가려고 노력하고 있답니다. 사우나는 땀 빼고 혈액순환에도 좋고 물 속에서 걸을 수 있는 아쿠아처럼 무릎에 근력을 키울 수 있어서 일부러 가는 거랍니다. 주중 세 번 정도 가려고 해요.

자전거 10년 덕분에 전국 여행을 할 수 있었고 여행작가로 거듭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스튜디오 여행 기자단 사업을 할 수 있었는데요. 그런 세월을 지내다보니 제 무릎에는 퇴행성 관절염이라는 딱지를 붙게 되었네요.

내년에도 또 다른 여행 취재와 여행 사업을 위해 무릎을 수술하거나 재활에서 성공해야만 합니다.

현재 지금 상태라면 충분히 좋아지지 않을 수 있 있을까 생각하면서 다이어트와 근력 운동을 병행하고 있어요.

탄천 자전거도로를 달리다 보면 왼쪽에 모란 시장으로 향하는 자전거길이 나오는데요. 이곳에서 횡단보도를 건너서 직진해서 우회전 해도 뉴코아 백화점에 나오고 현재 보이는 횡단보도를 건너지 말고 그대로 직진 하면 모란시장입니다.

모란 시장은 4일과 9일 날이 모란장날이랍니다.

든든하게 쌀국수 와 월남쌈 그리고 튀김으로 점심을 배불리 먹었으니 일을 마치고 다시 자전거 타고 양재동으로 향해요.

전기 자전거 스위스 플라이어 코리아로 갑니다. 호미가 무릎 아프다는 것을 알고 전기자전거를 무상으로 배려를 해주셨거든요.

현재이 이 자전거는 장거리 용이라 무겁습니다. 그래서 더 가벼운 전기자전거를 개발 중이거든요. 다음에 가벼운 전기자전거를 선보이게 되면 호미가 가장 먼저 시승해보고 소개하게 될 거예요.

전기자전거 라이딩ㅡ탄천 자전거도로 핑크뮬리

#전기자전거 #자전거라이딩 #탄천 #탄천자전거도로 #핑크뮬리 #자전거 #자전거라이딩 #홍대씰국수 #뉴코아모란점

모바일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블로그앱에서 보기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