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전문맛집칼럼 즐겨찾기
홍어무침 재구매 후기 홍어가족 배달맛집 인정
8  워킹맘팅커 2021.01.17 13:21:20
조회 74 댓글 0 신고

곧 연말이잖아요.

연말이되면 어쩐지 특별한 음식을 먹어야할것같기도하고

사계절 먹어도 상관없지만

겨울엔 더더 맛있을것 같은 그런 음식들이 생각납니다.

그 중 지난번 주문해 먹었던 제 인생 홍어무침

홍어무침맛집 홍어가족에서 재구매했습니다.

여긴 후기를 안쓸 수가 없는 맛입니다.

100% 국내산 홍어무침

내가족은 아니지만 홍어가족에서 주문해먹었습니다.

(진짜 맛있어서 쓰는 재구매 후기)

주문하고 바로 발송해주셨어요.

하루만에 도착하는 배송은

마치 배달해주는것같은 느낌입니다.

딱 하루 전날만 주문하면 다음날 저녁 풍성할 수 있으니 좋네요.

이번엔 좀 특별히 족발편육을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와..족발편육 처음인데 요게 또 엄청 매력적이군요.

필요하신 분 보시라고 포장샷도 좀 찍었어요.

국내산 앞다리 족발편육

뜯어서 그대로 드시면 되는 앞다리 족발편육

제품명이 넘 웃깁니다.

신돈젤라

신돈...ㅋㅋㅋ

젤라...ㅋㅋㅋㅋㅋㅋㅋ

족발친구 새요미도 함께 보내주셨어요.

새우젓도 맛있지만 새요미가 또 매력있게 잘 어울리죠.

2인분 기준 240g

아이가 잘 먹을 줄 몰라서 1팩만 주문했는데

다음엔 족발편육 2팩 주문해야겠습니다.

이번엔 회국수도 해먹으려했으나

세상 맛있어서 그냥 다 흡입해버렸습니다.

이번에도 600g

믿고 먹는 맛, 믿고 먹는 집

홍어배달 앞으로는 무조건 홍어가족에서만 할거예요.

행사때 대량주문도 택배 가능하니 미리 맞춰두면 되겠죠?

꾹꾹 눌러 담아주셨네요.

사장님 사릉합니다~

먹어본사람은 아는 그 맛

아는맛 때문에 침샘이 폭발합니다.

여긴 정말 홍어가 많이 들었어요.

부산물 도라지, 무 등의 채소 말고

씹히는것이 대부분 홍어입니다.

저의 인생 홍어무침

진짜루 넘 잘 무쳤어요.

비결이 뭐예요????

한 상 거하게 차려봤습니다.

오늘이 연말파티인가 싶을 정도로

제대로 잘 차린 한상에 막걸리 한 병 곁들였습니다.

주인공 족발편육

최고의 맛을 자랑하는 조연인듯 주연보다 비중이 높은 홍어무침

홍어무침이랑 먹으면 뭐든 다 꿀맛입니다.

홍어무침과 잘 어울리는 굴도 이여사님이 사다주셨어요.

식객 허영만이 다녀왔다는 웅도에서 사온 굴로

굴전도 부쳐봤습니다.

이 족발편육으로 말씀드리자면

아이가 넘 사랑합니다.

콜라겐 덩어리

요래 탱탱해요.

100점짜리 식탁

크리스마스에도 집콕 해야하는데

당연히 홍어가족 먹어야겠죠?

풍성한 저녁식탁에

모두들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이여사표 갓김치랑 먹으니 더 꿀맛

홍어날개살 몸살 가득한 홍어무침

막걸리가 들어간다~

굴이랑 홍어무침

조합 칭찬해!

https://smartstore.naver.com/h0701

맛있는건 기록해야죠?

오늘도 기막히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 저녁은 남은 굴로 굴떡국이나 끓여먹어야겠습니다.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다른 글 추천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22)
서울 파인다이닝, 압구정 파씨오네 디너 (미슐랭 프렌치 레스토랑)  file new nonameqqwwa 0 16:36:42
이도곰탕 역삼역 본점에서 수요미식회 맛집 곰탕 호로록  file new nonameqqwwa 0 16:34:23
목동 임꺽정 부대찌개 오목교역 본점, 밥까지 맛있는 곳  file new nonameqqwwa 2 16:32:42
제주공항 근처 맛집 자매국수 본점, 고기국수 완전 맛있어.  file new nonameqqwwa 1 16:30:14
제주 표선 맛집 국수앤, 보말칼국수랑 고기국수 제대로  file new nonameqqwwa 4 16:28:04
제주 세화 맛집 얌얌돈까스, 또 다녀온 현지인 알짜배기 맛집  file new nonameqqwwa 4 16:25:16
상봉역 고기 무한리필 하면 청년고기장수  file pb이로 90 21.02.28
처갓집치킨 메뉴 이게 찐맛이었군  file pb이로 90 21.02.28
스타벅스 케이크 추천 부드러운 슈크림 가득 바움쿠헨  file pb이로 63 21.02.28
관저동 맛집, 대전 해물찜 대구뽈찜 오가네 왕뽈떼기 관저점  file 나를위한여행 43 21.02.28
관저동맛집 시골뜰마루 토종닭도리탕 강력추천!   나를위한여행 18 21.02.26
관저동 맛집 대전 쭈꾸미 맛집, 인정쭈꾸미  file 나를위한여행 48 21.02.26
도마동맛집 초밥 가성비대박! 봄초밥여름소바 강력추천해요~  file 나를위한여행 44 21.02.26
도마동맛집 남부수산회포차, 회도 먹고 굴은 서비스!  file 나를위한여행 59 21.02.21
대전 관저동맛집 우마루주물럭 고기가 맛있어요  file 나를위한여행 58 21.02.21
가수원맛집 송반점에서 짬뽕과 굴탕면 맛있어요  file 나를위한여행 68 21.02.21
관저동맛집 큰집뼈대있는짬뽕, 완전 맛있어~  file 나를위한여행 71 21.02.21
제스티살룬 와사비 쉬림프 버거 성수 맛집 맞음  file (2) pb이로 131 21.02.18
상봉역 중국집 먹어보니깐 중국성  file (2) pb이로 142 21.02.18
창녕남지맛집/천일식당 - 남지 5일장도 보공 듬이 있는 집...맛과 양을 다..   뿌리깊은나무 45 21.02.17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