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전문맛집칼럼 즐겨찾기
상동 곱창 맛집 부천 상동역 광명곱창구이 소곱창 최고다
11  레쥬 2019.10.17 13:20:09
조회 190 댓글 0 신고

#상동곱창맛집 #부천곱창맛집 #상동역소곱창 #부천소곱창 #상동역곱창 #광명곱창구이

엄마가 곱창 먹고 싶다고 하셔서 찾아본

부천 상동 곱창 맛집 ! 요쪽 먹자골목에

있는 상동역 소곱창 맛집들은 거의다

가봤는데 별로 만족스러운 곳이 없던중

발견한 광명곱창구이

위치는 상동역 3,4번출구 먹자골목이고

두배갈비 옆가게닷. 근처에 곱창집들이

두세군데나 있어서 경쟁이 치열할듯

이른 저녁 방문해서 우리가 첫팀 이었음!

아주 예전에도 대창 먹으러 한번 온적 있는데

맛있게 먹었던 곳이라 이번엔 뭘먹을까 하며

메뉴판이랑 둘러봤따. 엄마는 곱창을 좋아하시고

나는 여러가지 먹는걸 좋아해서 모듬으로 먹기러 결정

날씨가 조금 쌀쌀하긴 했지만 야장을 좋아해서

바깥자리에 착석했다 ㅎㅎ

상동 곱창 맛집 메뉴판

모듬 1인분 18000원

소곱창 21000원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닌데 한우육우를

쓰고있고 일단 곱창 크기가 다른곳과

달리 엄청 실했다. 곱도 꽉꽉 차있고

곱창 집중에서 프랜차이즈 저렴한곳도

있긴한데 그런곳은 오히려 돈만

버리는 느낌이라 한번 먹을때

괜찮은 곱창을 먹는게 낫더라.

곱창의 효능도 한번 찍어주고~

흰색 벽면에 방문자들의 낙서가득

거기에 빨간색 앞치마가 포인트 같아보인당

모듬2인 주문후 기본찬 셋팅!!

선지국, 간/천엽

직접 담근 파김치와 깻잎절임까지

우거지 선지국 엄마가

이거 하나만 해도 한끼 식사되겠다고.

난 선지를 못먹지만 엄마가

선지가 엄청 부드럽다고 다드심ㅋㅋ

부들부들하단다.

엄마가 먹어보라고 계속 권하셨지만..ㅎㅎ

서비스 기본으로 나오는 건데 엄청 푸짐 했다

그리고 간천엽

추가시엔 금액을 지불하면 된다.

그리고 곱창과 잘어울렸던 직접 담근 파김치

요게 제대로 익어서 곱창의 느끼한 맛을

싸악~~ 잡아주더라

소스는 두가지

청양고추 들어가 매콤한 간장소스와

참기름 소스~

난 곱창은 소금넣은 참기름 찍어먹는게

제일 맛있던데 여기 청양고추가 넘나 맛있어서

간장소스도 많이 먹게되었다

기본찬 푸짐한 상동 곱창 맛집 ~!

뒤이어 나온 모듬 2인분

모든은

곱창, 소창, 벌짚양, 유퉁, 염통등의 내장 부위가 섞여져 나오고

부추무침과 감자, 양파 등이 밑에 깔려 있었다

다른 곱창집들과 다른 모듬구성이라

특이한 부위들을 먹어볼수 있었다.

그리고 부추무침이 익혀먹으니 넘넘 맛있었음!!

원래 생 무침을 좋아하는데 여기 양념이

구워먹으면 딱 맛이좋았다

부추무침과 파김치가 신의한수!!

그래서 부추무침 듬뿍!~~

다먹음 요골

먹는 순서는 염통 부터 먹고

그다음 벌짚과 유퉁을 먹고

곱창은 맨나중에 먹으라고

사장님께서 설명해주셨다.

위 사진은 염통!

그다음 벌짚은 소의 4번째 위

유퉁과 비교했을때 더 잘씹히고

담백한 느낌? /

요게 유퉁이라는 내장인데 굉장히 쫄깃쫄깃한 부위였다

다양한 부위를 먹는 재미가 쏠쏠~

사장님께서 설명까지 해주시니 더 좋았다

그 다음 대망의 소곱창

진짜 튼실하고 곱이 꽉차있었는데

기름 손질도 적당해서 맛있었다

곱창이 진짜 엄지척!

그리고 소창도 기름지고 맛있었음

맛있는 곱창 부추무침과도 한컷

잘어울리는 궁합이다.

느끼해질때쯤 파김치, 부추무침,

간장소스양념 청양고추와 함께 하면 굿굿

마무리로 볶음밥은 필수다.

이렇게 먹어야 배가 든든하다~

볶음밥도 살짝 눌게 잘 볶아 주셔서

따로 조리하지 않고 맛있게 클리어~

상동 곱창 맛집 광명곱창구이

근처 곱창집들 많은데 곱창 여기 정말 실함 인정!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다른 글 추천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20)
맛집/여행 카테고리 이용규칙
동해치킨 멕시카나 뿌리는고추치킨 뿌리고치킨 더블치즈볼 증정 이벤트..  file 푸른별소심쟁.. 13 19.11.15
금왕휴게소 이영자 추천 꽈배기, 브라더꽈배기  file 푸른별소심쟁.. 13 19.11.15
서래마을 한식 끝판왕의 맛을 보여준 가오리찜  file pb이로 29 19.11.14
망리단길 맛집 나만 알고 싶은 로맨틱한 와인bar  file pb이로 16 19.11.14
치엔롱, 숨어있는 중화요리 춘천 맛집을 찾아내다!  file 윤수뽕마덜 18 19.11.13
삼성동 술집 / 와라야키 란주쿠 - 수준급 요리가 가득한 일식 다이닝  file bakas 29 19.11.11
포천 카페 / 고모리저수지 근처 인기많은 '카페 숨' feat. 노키즈존..  file bakas 33 19.11.11
빼빼로데이 맞이! 신랑을 위해 준비한 수제빼빼로(feat.지오지오)  file 푸른별소심쟁.. 17 19.11.11
빼빼로데이 동해청년마카롱에는 빼빼로마카롱도 있다!  file 푸른별소심쟁.. 10 19.11.11
동해맛집/동해시맛집 심플한 맛의 쌀국수와 짭쪼름한 짜조, 장은혜베트..  file 푸른별소심쟁.. 17 19.11.11
청담동 맛집 / 스시스미레 - 이성준 셰프의 하이엔드급 스시야 feat. ..  file bakas 27 19.11.11
한라대 노형동마라탕맛집 신룽푸마라탕 제주한라대점  file 루프리텔캄 25 19.11.08
곽지맛집 애월파스타맛집 돌담파스타  file 루프리텔캄 37 19.11.08
서귀포 샤브샤브 월남쌈 무한리필 샤브차이나  file 루프리텔캄 33 19.11.08
서귀포맛집 동홍동닭강정 닭찬들마켓 서귀포점  file 루프리텔캄 30 19.11.08
서귀포 낙지 중독성 강한 매운맛 중문 낙지한마당  file 루프리텔캄 19 19.11.08
제주애월해안도로맛집 애월밥집 두잇두잇  file 루프리텔캄 30 19.11.08
제주시 노형동 형제고깃집 제주도민이 찾는 진짜맛집  file 루프리텔캄 29 19.11.08
아라동 분위기좋은레스토랑 도르다이닝 제주맛집으로 인정!  file 루프리텔캄 24 19.11.08
귀덕리 라면 라신비 직접 만든 생면 라멘 수제만두  file 루프리텔캄 16 19.11.08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