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전문맛집칼럼 즐겨찾기
부평 브라더오뎅바 내맘대로 골라먹는 어묵꼬치 한잔하기 좋은곳.
10  레쥬 2017.01.10 12:57:27
조회 991 댓글 2 신고


부평 술집 브라더오뎅


 



부평역 오뎅바 브라더오뎅바에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오뎅바 자주 다녔는데 요즘에는 많이 보이지도 않더라구요


부평 술집 중에 술맛 도는 오뎅바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들어가자 마자 내부 사진을 찍었는데 큰 통속에 끓고 있는 오뎅 국물 덕에


김서린 카메라 렌즈 때문에 이렇게 몽환적으로 찍혔음 ㅋㅋ


나름 분위기 있어 보여 지우지 않고 올려봅니다.


 



오뎅이 담겨져 있지 않는 이유는 불기 때문!


자기가 먹고 싶은 오뎅은 미리 담궈뒀다가 먹으면 되구요


낙장불입 한번 집은 오뎅은 꼭 먹어야 하겠죠



 



오뎅꼬치 재사용안한대요


요건 정말 지켜져야 할듯!


 



내부는 바 자리도 있고 테이블 자리도 있어요


근대 부평 술집 중 특히 오뎅바 같은 곳이라면


바 자리가 더 좋은것 같아요. 먹고 싶은거


그때 그때 꺼내먹는 재미도 있고


 



어묵 외에도 다양한 안주가 있는 부평 브라더오뎅


새우튀김, 라볶이, 오코노미야끼 등등




 



캬~ 이런 분위기 너무 좋아요오


 



술종류도 많고 안주류도 많고


안주도 잘나오더군요



 



오뎅만 먹을때 오뎅은 인당 3꼬치가 기본 이예요


1꼬치 가격은 1500원


 



오랜만에 화요를 마셔봅니다.


토닉워터 레몬 얼음이랑 쉐킷쉐킷


해서 마시면 향도 좋고 칵테일 같이


마시기도 편하죠


 



오꼬노미야끼


 



살랑살랑 춤추는 가쓰오부시


 



브라더오뎅 오코노미야끼는 위에 치즈가 올라가 있더라구요 ㅋㅋ


그래서 너무 맛있었어요 치즈가 주르륵 흘러내리는데


먹으면 꼬소함



 



잘 제조한 화요한잔 하고


바에서 오뎅국물 덜어 한입 호로록 하면


추운 겨울 온몸이 따스해 집니다.



날씨탓인지 온도쿠리 마셔도 좋을뻔 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부평 술집 에서 무슨 오뎅을 먹을까 고민하다가 제일 처음은 매운 오징어 선택!




어묵 종류가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 매운오징어, 오징어, 꼬불이, 매운꼬불이 등등


여러가지인데 뭐가 뭔지 몰라서 여쭤보고 골라 먹었어요.




체다치즈, 모짜렐라치즈2, 매운오징어, 매운꼬불이, 가마보꼬 이렇게 먹었음!



 



요게 가마보꼬 인데 가장 맛있었어요


생선살 70% 이상 들어간 거라고 진짜 식감이 어마어마함 ㅠㅠ


두번째는 모짜렐라치즈가 맛있었구요


원래 잡채 들ㅇㅓ간 어묵 좋아하는데 품절이라고ㅠㅠ


다음에 가면 가마보꼬랑 치즈랑 잡채들어간거 먹어야지!!


부평역 오뎅바 골라먹는재미 ㅋㅋㅋㅋㅋㅋ



 



추운 겨울 더욱 생각나는 부평 술집 브라더오뎅바 였습니당



 



영업시간이 17시부터 새벽 5시까지라는데 사장님 피곤하면 일찍 퇴근할때도 있다는 ㅋㅋ






부평 술집 브라더오뎅 연락처랑 주소 참고하시라고 명함 올립니다


요즘 오뎅바 많이 안보이는데 부평역에서 한잔할때 종종 찾을것 같네요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다른 글 추천

파워링크 AD
등록 안내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필독] 저작권 관련 게시글 삭제 처리 기준 (2017.02.15 링크 추가)  (4)
맛집/여행 카테고리 이용규칙
별내동 홍익돈까스 왕돈가스는 얼마나 큽니까?  file new (1) pb이로 15 12:53:08
전주 레스토랑 맛집, 꿀에 찍어먹는 식전빵이 맛있고 여성들이 좋아..  file new 신콩알a 12 10:45:57
[후암동맛집] 분위기에 빠져드는 선술집 다크비어  file new 재벌나라 26 07:47:14
전주 신시가지 맛집, 오니기리와 이규동. 간단히 밥도 먹고 시원한 ..  file new 신콩알a 31 17.11.22
[부산 모라 맛집] 과거에 먹던 차가운 족발은 잊어라 / 구남족발 가장..  file 재벌나라 100 17.11.22
전주 베테랑 칼국수, 한옥마을 맛집으로 이미 유명한 칼국수 쫄면 만두..  file 신콩알a 59 17.11.21
중계 하계 cgv 데이트코스 분위기 좋은 맛집 셀란키친 북서울미술관  file 미니하우스 48 17.11.21
홍대 소고기 무한리필 모임하기 좋은 생고기제작소 소고기와 육회가 무..  file 미니하우스 70 17.11.21
[길동맛집] 친구와 함께하는 포근한 저녁 길동 양꼬치 항방양꼬치  file 재벌나라 193 17.11.21
여수 카페 돌산도 비스토니커피 : 전망좋은곳  file 레쥬 159 17.11.20
부천 상동 양꼬치 전문점 미미일품양꼬치 : 양꼬치, 지삼선  file 레쥬 109 17.11.20
전북 남원 미미식당 : 시골 외할머니집에 온듯한 분위기에 취하는 냉면..  file 레쥬 108 17.11.20
대학로 일본라멘 전문점 일미당 : 차슈라멘, 돈까스나베, 가라아게  file 레쥬 63 17.11.20
광화문맛집 매드포갈릭 in 광화문D타워 모임추천  file 엣지그녀 120 17.11.20
고양시 벽제 맛집 :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file 시크한정달 161 17.11.20
파주맛집 방축골한우마을 저렴하고 맛있는 정육식당  file 혀니리베1 107 17.11.20
애월맛집 제주와함께라면 흑돼지라면 얼큰얼큰  file 한개v 66 17.11.20
제주도 성산일출봉카페 커피잇수다 조용해서 좋다  file 한개v 58 17.11.20
여의도 샐러드 맛집 피그인더가든, 완전내스타일♡  file 신콩알a 38 17.11.20
[한남동 맛집]서울에서 가장 맛있는 파절이를 자랑하는 호박식당  file 재벌나라 58 17.11.20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