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쉼표+느낌표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면목동 무한리필 고기 부자돼소 가봤음?
14  pb이로 2021.05.23 09:44:09
조회 387 댓글 0 신고
맛집(상호) 부자돼소
주소 서울 중랑구 봉우재로 126 (면목동) 전화 0507-1315-8868
인기메뉴 목살 , 삼겹 , 양념
별점

저는 무엇이든 먹을때 양적으로 부족함이 없는 곳을 가는 곳을 좋아해요. 무한리필이면 더 좋고, 양이 부족하지 않은 그런 식당이나 맛집 등을 선호해요.

한참 맛있는데 적어서 아쉽거나 속상하거나 하는 기분을 느끼는 것을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그런 고민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을 소개해올릴까해요.

짠~ 바로 저기! 상봉역과 면목역 중간 쯤에 있는 면목역 무한리필 고기! 실컷 먹을 수 있는 부자돼소.

게다가 이렇게 가격도 착하고요, 모범음식점이라서 더 믿음 갖고 갈 수 있어요. 돼지고기, 소고기 모두 먹을 수 있구요, 무엇이 있는지 한번 가보실까요?

각종 쌈과 야채, 반찬, 먹거리 등이 가득해요. 이 모든것을 다 즐길 수 있구요, 제가 갔을땐 쭈꾸미까지 있어서 더 신났어요. 제가 해물들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이렇게 여러가지를 접할 수 있는 곳이라서 합격.

떡볶이와 죽, 비빔밥 재료, 그 밖에 파스타 등 먹거리가 더 준비되어있는 그런 짱 좋은 곳이랍니다.

소스만도 몇가지인지, 소금부터 기름장까지 다 갖춰있으니 취향대로 즐기기만 하면 되셔요.

부자돼소는 이런 마인드로 우리에게 다가옵니다. 그래서 더 친근하고 고맙게 느껴졌습니다.

이런 분위기로 되어 있어요. 쾌적하고 깔끔합니다. 고기가 너무 땡겨서 갔던 날이었죠.

무한리필 고기 즐기면서 샐러드바를 무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매리트. 가격도 착한 편이고, 이것저것 먹을것 많고, 저처럼 먹는것 욕심 내는 사람에게 좋은 곳이기도 하네요.

추가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일단 불판에 큼지막한 삼겹살을 올려봅니다. 얼른 익기를 바라는 마음 뿐이고, 일단 올려놓고, 샐러드바에서 이것저것 준비해옵니다.

컵이나 가위, 집게, 휴지나 병따개, 등 이렇게 바로 옆에 준비되어 있어서 참 편리했어요. 이런 센스 보소, 우삼겹부터 양념갈비까지 무얼 공략할지 잠시 고민해봅니다.

제가 좋아하는 튀김도 있어서 잠시 맛 보았어요. 먹을게 많기에 더 좋음.

파절임과 각종 야채와 쌈도 고루고루 많이 먹었어요. 면목동에 이런 곳이 있는지 소개 받고 알았는데, 괜찮고 좋아요.

양파와 콩나물, 김치 등도 함께 구워주구요. 전 이렇게 구워먹는 요릴 좋아라합니다.

불판위에 각종 먹거리들이 구워집니다 고기 뿐 아니라 버섯도 양파도 마늘도. 어떤 것이든 구움 맛있잖아요.

제가 좋아하는 주꾸미 구이, 요넘들 구워서 먹으니 디게 맛있더라구요. 쫄깃 거리면서 탱탱한 식감이. 고기만큼 많이 먹었습니다.

노릇하게 구워지는 삼겹살은 역시 군침을 자연스럽게 나오게 하구요. 역시 우린 삼겹살 없인 못살아, 이 집 맛있네를 외치면서 열심히 먹었지요.

질기지 않고 참 참 맛있게도 먹었습니다. 이 또한 여러번 먹었다는 것은 안비밀. 맛있으니 자꾸 추가로 달라고 했죠. 직원분께 고기가 더 필요하다고 말씀드리면 곧 챙겨다주세요.

쌈과 채소, 야채는 육식을 할때 많이 드셔주실 것을 말씀드려요. 우리몸은 늘 채소를 많이 원하거든요. 고기 먹을때 먹어야 느끼함도 덜하고 식감도 챙기고, 그러기에 우린 함께 먹어야죠.

여긴 무한리필이라서 실컷 드시고 올 수 있답니다.

내사랑 주꾸미! 완전 많이 먹음,원산폭격 시킨 것 같음 ㅋ

삼겹이의 맛도 육질도 합격. 이리도 맛있을까나, 올만에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고기 뿐 아니라 먹을게 참 많다라는것은 큰 즐거움이 되더군요.

저 같은 성향을 가진 분께 권해드립니다. 이 곳 ~

이즈백 뚜껑 연다. 실시

분위기 좋으니 건배

참 즐겁고도 맛있었어요. 그러다보니 자연스럽게 잔을 들게 되고, 부딪히게 되고. 일상 속 큰 기쁨이고 쉼이고, 즐거움입니다.

건배 속에 사랑과 애정이 싹트죠.

양념갈비, 우삼겹 등 다양한 부위까지 다 먹고 왔어요. 다 맛있었음. 내 양이 생각보다 많지 않다는게 아쉬웠음. 그 것 빼곤 다 괜찮았음. 더 먹고 싶은데 그러지 못하니, 이거 맴이 쫌 아쉬웠음요.

술자리로 식사자리로 참 좋았어요. 고기마다 이리도 식감이 다르고 맛이 다르다는 게 신기방기.

부위 마다의 매력들이 있어서 골라먹을 수 있다는 것도 포인트.

고기 말고 다른 것도 구워먹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취향을 반영한 이 곳, 쭈꾸미는 사랑이었어요.

번을 더 추가로 먹었지요. 우리 참 잘 먹는 사람들이었거든요. 맛이 없다면 아무리 무한으로 제공된다고 해도 먹지 않았을텐데, 여러번 먹었다는 것은 그만한 이유가 있는거겠죠?

배터지게 맛나게 먹고 왔어요.

이 번엔 볶음밥 차례! 맛있는 재료 다 넣고 볶아볶아.

렇게 마지막까지 밥 한톨 남기지 않고 싹 다 먹었던 이 날. 어찌나 맛나게 정신없이 먹었던지. 잠시 다이어트는 미뤄둬야 했지만, 그래도 후회 없었던 날입니다.

양껏 먹을 수 있어서 더 고맙고 좋았던 이 곳. 다음에 또 가렵니다.

마지막 마무리는 사이다로~

면목동 무한리필 고기! 찾는 분들에게 이 곳 부자돼소는 참 괜찮은 곳으로 보입니다. 이름도 참 센스 있게 지은 것 같아요. 상봉역, 상봉동, 망우역 등 이 곳 근처에 사시는 분들이면 쉽게 찾아갈 수 있어요. 고깃집 여기 한번 가보십시다.

이 쪽에 맛있는 집이 참으로 많기해요. 그 중에 한 집이 여기가 아닐까 생각하면서 ~ 오늘도 든든한 하루 되세요.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