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맛집,여행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부천 신중동 맛집 위브 갈치조림 갈치구이 전문점 제주사랑
11  레쥬 2020.07.27 22:38:59
조회 373 댓글 0 신고
맛집(상호) 제주사랑
주소 경기 부천시 중동 1114-3 전화 032-621-8778
인기메뉴 갈치조림 , 고등어회 , 해산물 주차여부 가능
별점

#부천신중동맛집 #부천중동맛집 #부천갈치조림 #부천위브맛집 #제주사랑

제주도에서 먹던 갈치조림이 엄청 땡기던날~

위브더 스테이트 9단지 부천 신중동 맛집으로 갔다

제주도 여행에서 먹을수 있는 메뉴들이 가득 했던

제주사랑 부천본점

국내산 은갈치만을 사용한다는 제주사랑 ~

제주도에서 먹었던 맛있는 갈치조림

맛을 느끼고 싶을때 가기 좋은 곳이었다

위브 맛집 답게 깔끔해서 부모님

모시고 와도 좋을 만한 곳이었음

갈치조림 외에도 고등어조림

다양한 해산물 요리들을 맛볼수 있는곳!!

모임장소로도 좋겠는데??

(단체룸 있음)

부천 제주사랑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밤10시

입구쪽에 수족관도 나름 깨끗하게 관리 되고 있는듯 하다

저건 도미인가? 하면서 막 구경구경~

식당 내부

주말 저녁이었는데 손님이 엄청 많았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 좋았고

일행들끼리 프라이빗 하게 즐길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아기의자도 있고~~

젤 안쪽으로 단체모임 회식 모임으로

딱 좋을만한 공간도!!

가족모임으로도 좋겠다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들이 많았기에~

갈치조림은 1인에 18000원 2인분 부터 가능이고

고등어 조림은 조금 더 부담없이 먹기 좋을것 같다

양념을 먹어보니 고등어도 맛있을듯^^

제주도에서 즐길수 있는 갈치회, 고등어회는

물론 참돔회까지!!!!

생선구이류도 있으니

누룽지 시켜서 생선구이랑

먹으면 별미일듯~

갈치조림 2인분 주문후 밑반찬이 셋팅되었다

놋그릇에 정갈하게 담겨내어진 반찬들

양념게장부터 해초무침, 콩나물무침,

멸치로 만들어진 반찬 , 샐러드 , 무김치

적당한 구성으로 과하지도 빈약하지도 테이블을 채웠다.

놋그릇 덕에 더 고급져 보이는 세팅이다

양념게장이야 말할거 없이 맛있고

오른쪽에 해조류가 별미였는데

들깨가루인지 고소한 맛이 굿이었다

샐러드 드레싱은 상큼 고소했고

멸치를 양념한 저 반찬은 밥도둑!

그 외에 밑반찬들도 한두번 집어먹을만큼

손이 가는 구성이었다

흑미밥과 미역국^^

갈치조림을 주문하면 기본으로

제공 되는것 같다.

밥도 찰지고 맛있었음!!

부천 신중동 맛집 메인 요리인 갈치조림

제주도에서 먹었던 갈치조림 처럼

무와 감자가 함께 들어간 스타일~

정갈한 한상차림으로 한끼 맛있게

먹기 좋았던 곳이다~

갈치조림 양념 밥에 넣고

비벼서 갈치살 올려먹으면

아주 맛있따 ㅎㅎ

잘익은 무도 입에 넣으면 행복해짐

무엇보다 양이 넉넉했다.

갈치양이 2명이서 먹기 충분했음.

양념은 빨갛지만 맵지않고

간이나 매운맛 단맛이 딱

과하지도 덜하지도 않은

무난하면서도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만족스러웠다

생선조림에 잘익은 무는 필수!!

무조림만 있어도 밥한공기 뚝딱할듯ㅋ

앞접시에 갈치 한덩이 가지고 와서

해체작업.

뽀얀 속살을 드러낸 갈치

생선을 아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갈치란 생선은 정말 맛있는 음식이라는

생각이 든다. 어쩜 이렇게 맛있지 ㅋ

밥위에 잘 바른 갈치 올려서 한입

입안이 풍성해지는 느낌이다.

이후에는 양념을 밥에 넣고 비벼서

갈치 한점 두점 올려서 먹었다

안쪽에 시래기도 가득 있길래

시래기와도 한입

요 시래기도 별미였다!!

갈치조림 양념을 넣고 비빈 밥위에

뽀얀 갈치 한점 올려서 냠냠

제주도에서 처럼 제주막걸리나

한라산 소주와 함께 하고 싶었는데

이날은 숙취 때문에 식사만 했다.

다음에는 갈치구이나 고등어 조림에

한잔 하러 와야지

재방문의사 있는 부천 신중동 맛집 이다

후식으로 커피와 매실차가 준비되어 있었다

쌀도 좋은 쌀 쓰는지 밥이 찰지고 맛있었는데

매장 입구쪽에 쌀포대가 쌓여있었다~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