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맛집,여행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부천상동와인 부천 상동역 분위기 좋은 술집 아지트 Azit
11  레쥬 2020.06.22 20:50:35
조회 353 댓글 0 신고
맛집(상호) 아지트
주소 경기 부천시 상동 547-1 전화 070-4647-0223
인기메뉴 찹스테이크 , 감베리루꼴라파스타 , 하몽
별점

#부천상동와인 #부천분위기좋은술집 #부천숨은맛집 #상동아지트 #상동역술집 #부천상동술집

동네에 분위기 좋고 가격도 합리적인

#부천상동맛집 #상동역맛집 이 생겼다.

와인 한잔 맥주 한잔 하기 좋은 아지트

상동역 3,4 번출구 쪽 먹자골목이고

외곽순환도로 중동ic 올라가는 입구쪽에

생겨 한적하고 분위기가 좋다.

데이트 하러 와인 마시러 오기 좋은곳

복작복작한 먹자골먹 끝쪽에 자리잡고 있어서

한적한 분위기가 너무 좋은 아지트

요즘 같은 날씨에는 테라스 쪽 자리가

제대로 감성 돋는당

선선한 바람 맞으며 술한잔 하기

좋은 부천상동술집 이다.

상동와인 펍 아지트의 시그니처 메뉴는 찹스테이크

거의 대부분 테이블에서 찹스테이크를 주문해서

먹고 있더라. 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이라

더욱 부담없다.

나도 첫 방문이라 시그니처 메뉴라는

두 메뉴를 주문 해서 먹었음~

밤에는 조명이 켜지고 어둑해서

더욱 분위기 돋는 아지트의 테라스

밤이 되니 요 세자리는 만석이 되었다.

애견동반 가능한 술집 이라 동네 산책 하다가

간단하게 한잔 하러 들르는 커플들도 많은것 같다

내부 모습 손님들 없는 쪽으로 찍어봤다.

내가 한 7시정도에 갔는데 요즘 해가

길어져서 8시가 다 되어야 어둑해지더라

그리고 어둑해 질수록 상동역술집

분위기는 점점 더 좋아지고

손님들이 그득 들어차더라~

요기 .. 낮에는 카페로 영업해도 괜찮겠다~ 혼자 생각했다. 히히

그럼 호수공원 가는 길에 오며가며 들러 커피도 한잔 하고 그랬을텐데~

와인병으로 인테리어한 테라스 그리고

그 사이로 들어오는 햇빛도 예쁘다 ><

환할때도 밤에도 예뻤던 부천상동와인 bar

소개팅 장소나 데이트 장소로도 좋을것 같다

요리 안주류 가격도 착한편이다

분위기에 비해선 더더욱.

파스타 찹스테이크 감자튀김 등 메뉴가 있고

하몽도 있다.

매장내 한켠에 하몽이 떡하니 걸려있음 ㅎ

시원한 생맥주도 4천원~~

테라스에서 맥주한잔 하는것도 좋겠다

호수공원에서 운동하구서 집에 오는길에

한잔 캬~~~~

부천상동와인 아지트 와인리스트

종류가 아주 다양하진 않은데

25000원부터 십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구성되어 있고

드라이 / 스위트 와인 종류도

잘구분 되어 있어 와인 초보자들도

가볍게 와서 와인을 즐길수 있는 곳이었다

반오픈(?) 주방 아래로 하몽이 보인다

주문하면 저기서 잘라주는 건가?ㅎㅎ

맥주에 하몽한잔 해도 좋겠네???

술맛도는 아지트다 ㅎㅎ

빛을 받아 이쁜 테라스~~

첨에 테라스 자리 앉았다가 바람이 너무 불어서

안으로 드렁왔다가 다시 테라스 자리로 옮겼는데;;

역시 테라스가 분위기가 좋은듯 ㅋㅋ

근대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시간 늦어지니 매장 안이든

테라스 자리든 거의 만석이더라..

울집에서 가까운 곳인데 다들 알고 있었네?

나만 몰랐던 아지트..

찹스테이크 먼저 나왔다

화르륵화르륵 불쇼를 하며 만들어진 챕스테이끼!!

양파, 파프리카, 버섯 등 채소들과 함께

볶아져 나온 고기고기

먹음직 스럽다

미듐정도로 적당히 잘익어서 질기지 않고 맛있었다.

가격대비 만족

테라스 자리는 더더 만족ㅋ

감베리 루꼴라 파스타

루꼴라를 너무 좋아해서 시켰는데

페페론치노가 잘게 다져 들어가 있어서

약간 매콤하니 더 맛있었다.

담백한 오일파스타에 페페론치노를 넣어

감칠맛을 더해주고 루꼴라 특유의 향과

꼬수운 맛이 좋은 메뉴

면발 익힘정도도 좋았고

빵도 두조각~

글라스 와인 두잔도 주문!!

부천 상동역 분위기 좋은 술집 으로 추천

파스타에 새우가 세개 들어가 있었는데

퍽퍽하지 않고 맛있음~

결국 와인 한병 주문

드라이한 와인으로다가 주문했다

어둑어둑 해진 후 손님들이 엄청 많아지고

다들 와인한병씩 마시며 불금 보내는중!!

어둑해지니 분위기가 더 좋았던 부천 상동 와인바 아지트

와인이나 간단히 맥주 한잔 마시러 또 가고 싶은 곳이었다.

상동호수공원 근처라 공원갔다가 가볍게 들리기도 좋을듯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