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압구정로데오 회식 또는 압구정 단체모임 진정으로 여기 추천
14  pb이로 2020.03.28 13:34:59
조회 363 댓글 0 신고
맛집(상호) 크랩보울
주소 서울 강남구 선릉로161길 34 (신사동) 전화 02-545-9307
인기메뉴 해갑찜 , 감바스 , 튀김족발 주차여부 가능
별점

세상에 이렇게 파워풀하고 짜릿한 식사를 하고 올 줄이야. 그간 서로 바쁘고 일정이 많아서, 아내와 함께 하지 못했던 것 같아 발렌타인데이와 겸사겸사 이벤트로 멋진 데이트를 신청했어요.

서로 게를 좋아하고 해물을 좋아하는 저희이기에, 제가 몇일전부터 여러가지 정보를 찾기 시작했어요.

올만의 하는 멋진 시간을 최고로 보내고 싶었으니깐요.

여러가지 단어를 찾아서 검색을 해보았는데, 딱히 제 눈에 띄는 곳이 그리 많지 않았어요. 그러다가 압구정로데오 회식 많이 한다는 곳이 딱 보여서 우연히 빨갛고 붉고 ~ 그 풍요로운 비주얼을 보고 들어가서 보는 순간, 완전 까무러침.

위에 두 사진만 보아도 무조건 가봐야겠다는 마음이 드실 것 같아요. 압구정 단체모임 하실분들. 이제는 여기로 하는겁니다. 지금부터 보여드릴 음식사진들과 그 곳의 분위기를 보시면, 제 말에 공감을 하실거에요.

우리가 간 곳은 크랩보울.

이 곳이야 말로 내가 찾던 그 곳. 지하철역과도 가까워서 만남갖기 참 좋은 곳이기도 해요.

지도상에는 비에프랩으로 등록되어있는데요. 비에프랩에서 운영되는 곳이라서 그렇대요. 최근에 새로이 런칭한 브랜드인데 엄청 반응이 좋다고 그러네요.

이름 많이 들어보셨죠? 닭발먹은새우나 육회먹은연어. 그 곳을 런칭한 BF FOOD. 아이스크림이나 와플도 먹을 수 있는 black rumor도 새롭게 선보여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네요.

우측사진은 1층 사진이에요. 저희가 오픈시간에 가서 두번째 손님이었던 것 같아요. 제가 2층 분위기에 폭 빠져서 이 곳을 선택했거든요. 그래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오늘은 파티타임!

연예인도 많이 오는 곳

정말 예쁘고, 여심저격 할만한 예쁘고 화려한 공간. 데이트장소로 핵강추, 프로포즈나 떨리는 소개팅을 하기에도 너무나 좋은 것. 다녀간 사람들이 엄청 많은지, 인증샷들이 한쪽에 마련되어 있어요. 압구정 단체모임 하기에 너무 좋은게, 개별적인 룸들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압구정로데오 회식 어디서 할까? 했던 분들은 이 포스팅을 꼭 보셔야합니다. 양도 엄청나고, 든든하고, 오는 사람 모두가 감동하고 나갈 수 있는 곳이니깐.

좌석이나 분위기가 너무 분위기 있더라구요.

이 곳은 파우더룸.

정말 공주님이 다녀갔을만한 인테리어. 이런 공간에서 더 예뻐지고, 큐티하고 프리티하게 변신할 수 있겠네요? 파티나 만남을 갖고 인증샷 등을 찍고 할때 이 곳에서 단장하고, 더 예뻐질 수 있겠더라구요.

이런 세심한 배려가 있는 곳은 난생 처음 보았네요. 수준급으로 갖춰놓았어요. 대박.

감성 조명과 아름다운 분위기. 무드에 약한게 여성 아니던가요? 여심을 확실히 잡을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해요. 참 알록달록하고, 화사하고. 인테리어는 완전 제 스타일. 1층과는 또다른 분위기.

축제와 파뤼의 느낌이 나서 저도 모르게 분위기 업이 되더라구요. 프라이빗한 룸까지 갖췄으니, 더 바랄게 없는 압구정로데오 회식 장소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생일파티 여기서 하면 평생 못 잊을 것 같아. 여러가지 소품과 풍선 등으로 활기와 즐거움을 표현하는 것 같았어요.

공간공간 구성과 분위기 연출. 젊음과 자유분방함. 그러면서도 여럿이서 짜릿하고 풍성한 시간을 갖기 위한 최적의 장소.

너무나 이쁘니 막 사진을 찍고 싶은 마음이 저절로 생기더라구요. 음식을 보기 전부터 감동의 연타

예약을 하고 방문했떤 터라 테이블에 종이가 깔려있구요, 나무망치와 도마와 손질용 가위와 포크, 앞치마와 물티슈에 이르기까지. 모든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참 정갈했어요.

싱그러운 샐러드로 소화기관을 풀어줍니다. 워밍업을 해줘야 폭풍흡입을 잘 할 수 있거든요. 깔끔한맛과 싱싱함이 좋았어요.

소스도 오일갈릭, 타르타르, 칠리와 초장소스까지 종류별로 세팅이 되어있어요.

메뉴판도 확인해보세요. 여기가 양동이해갑찜으로 엄청 알려진 곳이거든요. 그래서 저희는 크랩을 간절히 원해서 B,A를 선택했어요. 얼마나 잘 나오는지 보시면 눈이 툭튀어 나올 수 있으니 긴장타세요.

왜 이름이 양동이해갑찜인지 알것 같아요. 엄청 큰 양동이를 가지고 오셔서 테이블위에 쏟아부어주시고, 손질까지.

놀라운 비주얼, 맛을 더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서 칠리시즈닝가루를 알맞게 뿌려주세요. 일곱가지 가루가 들어갔다고 했던것 같은데, 그 마법같은 가루가 뿌려지는 동안 우린 넋을 놓고 바라보았어요.

침한번 꿀꺽 삼키고, 이 아름다운 뷰를 놓칠 새라 열심히 사진을 찍었어요. 압구정 단체모임 이런곳에서 함 황홀하겠죠?

열심히 손질을 해주시면서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정말 고마웠어요.

스노우크랩 대게를 보니 침 꿀꺽. 문어도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주시고, 빨리 먹고 싶은 마음이 어찌나 들던지. 식욕이 수십배 올라가더라구요.

큼지막한 랍스터가 자리를 잡고 있어요. 늠름하고 탱탱하고. 완전 행복해 ㅠㅠ

뉴질랜드 청정지역에서 산다는 크레이피쉬와 그린셀 등 평소에 보기 힘든 귀한 메뉴까지 들어있어서 꽤나 놀랐어요. 흔하지 않은것을 즐기는 기분은 여러분들도 얼마나 좋은지 아시잖아요.

레드계열의 빛깔이 흰색 테이블 위에 깔려있는게 정말 눈부셨어요. 비주얼 적으로 이렇게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곳은 생전 처음이었습니다.

국의 음식문화처럼 자유분방하게 먹을 수 있는 스타일인 것도 참 참신했어요. 아무리 큰 접시가 나온다해도 이 많은 것들을 다 담을 수 없으니깐, 쭉 깔아놓고, 자유롭게 손으로 집어먹고 손질해먹고.

너무나 쿨했어요. 물론 비닐장갑을 끼고 먹었죠. 젓가락도 도구도 다 있지만, 손으로 잡고 뜯으니 더 맛있더라구요.

탱탱하고 식감 좋네. 역시 갑각류는 다 맛있엉.

팡팡 때려가며 손질가능. 망치질 좀 해본 사람. 딱딱한 껍질은 스트레스 풀어가면서 부셔먹는 재미까지. 워낙 기본적인 손질을 다 해주고 가셔서 몇번 망치질 하지 않아도 엄청 큰 수확을 얻었습니다.

머리내장부터 몸통과 집게발까지.

엄청 실하고 푸짐하고 굉장했어요. 한동안 말없이 감탄하며, 눈 지긋이 감아가며 먹는데에만 초집중했죠.

탄력있는 랍스타의 식감을 모두 느끼는 그 순간이란. 한사람당 한마리씩 잡고 먹는데, 그것만 먹어도 솔직히 든든했어요.

한 상의 행복. 그 이상! 이런 것을 감동이라 부른다.

한손에 꽉차거나 한 손안에 담지 못할만큼의 압도적인 크기와 탱탱함. 해물 각각의 끝내주는 식감과 그 감촉. 그 풍미를 고루고루 모두 느끼면서 먹고 이야기하고 나누는 그 순간은 짜릿함을 넘어섰어요.

압구정에서 친구들 만나거나 단체모임 할 예정이라면, 제가 찍은 사진하나하나 자세히 봐주세요. 그렇게 소개해드리고 좋은정보 공유하려고 더 많이 찍은거니깐요.

통통한 가리비들고 건배~손바닥 만하죠?

소세지도 있고, 먹을게 넘나 많았어요. 옥수수와 감자와 고구마까지. 달달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포인트가 되서 해물들과 좋은 궁합을 보여줬어요.

토록 열열히 원했던 스노우크랩. 흔히 말하는 대게죠. 최고의 먹거리라고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그 것. 몬스터급의 비주얼로 우리를 뿅가게했던 ~ 마디를 잘라서 쏙 뽑아먹기도 하고, 망치나 가위를 이용해서 살점만 쏙 잘라먹고.

대박~ 저절로 한잔 마시고 싶어지더라구요. 하지만 다른 일 때문에 먹지 못했네요

마시지 못한게 얼마나 아쉽던지. 이 집게발과 한잔 마시면 얼마나 맛있었을까. 이런 상상을 하니, 못참겠당. 또 가고 싶은 압구정로데오! 그 지역을 떠올리면 이 크랩보울이 제일 먼저 생각날 것 같다능.

다리 세개를 동시에 뽑아내서 그 것을 한입에 먹는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는 그녀. 살떨리죠?

이 것이야말로 게다리춤이네요 ㅎㅎ

꽃게도 큼직한게 맛있음. 제대로 양동이에서 열기를 받고 와서 그런가 속살도 실하고 왜케 부드럽던지. 몸통살을 한입에 그대로 ~ 대게가 커서 그런지 얘네는 대게아가들 처럼 느껴졌어요.

전복과 문어와 홍합에 이르기까지, 먹을게 넘 많아서 먹는내내 배터지겠네 하면서 계속 먹었지요. 다양한 소스와 먹으니 먹는것마다 새로움

내 손이 작은건가? 얘 손이 큰건가?

손의 크기는 우열을 가릴 수 없었지만, 승자는 바로 나. 내 입에 모두 들어갔습니다. 역시 활동을 많이하고 많이 써서 그런가? 집게발의 그 탄력적이고 탱탱한 맛은 언제 먹어도 일품. 가히 최상급의 맛. 진짜 꼭 드셔보세요. 초감동입니다.

너무 좋았던 시간. 내 몸과 마음이 힐링이 되었던 그 곳.

나올때보니 1층엔 이미 꽉 찼습니다. 역시나 인기많은 곳. 압구정로데오 회식 이곳 다녀오면 정말 열씸을 다해서 일하고 최선을 다할 것 같아요.

친절하고 서비스까지 좋아서 더욱 기억이 남네요. 또 가서 알차게 먹을예정이에요.

겸상의 튀김족발부터 해물이나 양동이해갑찜이나 디저트나 아이스크림까지 없는게 없는 BF'LAB. 나올 때의 표정들은 다들 엄청 밝을 것 같아요.

이 곳을 가본 사람으로써 꼭 한번 가보시라고 말씀드릴게요. 그 풍요로움은 여전히 머리속을 맴돌고 있네요. 양동이해갑찜을 드실 경우엔 조리시간이 좀 필요해요 그러니깐 예약을 하고 가시는게 제일 좋을 것 같아요.

SBS생방송투데이에서 알려진 이유, 겪어보니 알겠더라구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 660-15

연락처는 02-545-9307입니다.

이 곳매장 여러곳들은 17시~03,04시 정도까지 운영됩니다. 손님이 많으니 미리 예약이나 문의를 하고 가는 것도 좋을테니, 체크하세요.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