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두 뽕이를 키우고 있는 워킹맘이랍니다.
이지데이와 함께 즐거운 육아, 행복한 육아 하고 싶네요. ^^
반갑습니다. ^^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치엔롱, 숨어있는 중화요리 춘천 맛집을 찾아내다!
18  윤수뽕마덜 2019.11.13 00:49:59
조회 83 댓글 0 신고
맛집(상호) 치엔롱
주소 강원 춘천시 낙원동 30-1 전화 033-241-2100
인기메뉴 찹쌀탕수육 , 누룽지탕 , 해물볶음밥 주차여부 가능
별점

치엔롱, 숨어있는 중화요리 춘천 맛집을 찾아내다!



아니, 이럴 수가 있는겁니까?


춘천에서 태어나 자란 제가..


중국집 맛집을.. 이제야 찾았다는 말씀입니다!


우연히 명동에 갔다가 현수뽕이 배고프다 하며 찾은 짜장면집..


외관상은 오래된 것 같고 들어가는 입구가 어두컴컴하고 이상한 듯 해서..


에잇.. 여긴 글렀구나~ 했더니만..


글쎄글쎄.. 여기가 중화요리 맛집이었습니다요. ㅎ




내부에 들어가니 여기는 홀이구요..


더 넓고 넓은 방과 홀이 많더라구요.


신기방기~


근데 더 놀라운건..


들어가자마자 중국스러운 인테리어도 그랬지만..


이렇게 따뜻한 자스민차와 시원한 물을 동시에 주더니..


주문과 동시에 나온 이 음식!


바로바로.. 게살스프가 나오더라구요.


헉... 스프가 전채 음식으로 나오다니..


정말 초대박!


근데 먹어보니.. 맛도 기가 막힌거죠.


한 숟가락 떠 보니 이렇게 찰지고 맛있는~~ 게살스프는 처음!!


뷔페에서 먹어본 가짜 게살스프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그러다 이어 나온 탕수육과 짬뽕밥, 짜장..



우리 현수뽕은 이 집 탕수육이 지금까지 먹어본 중 1등이라고..


엄지척 제대로 하며 먹었거든요.


셋이 가서 탕수육 하나에 음식 3개를 시켰는데..


남기지도 않고 다 먹은..  ㅋㅋ




요건 신랑이 시킨 매운 짜장인데요.


진짜~~ 양도 많고 매콤해서 마음에 쏙~~


제가 시켰던 짬뽕밥도.. 어찌나 푸짐하던지..


당면도 넉넉하고.. 국물이 전체적으로 얼큰하면서 얼마나 맛있던지..


밥 한그릇 말아서 신랑이랑 나누어 먹었는데..


이 역시 푸짐한 양 덕분에 든든했네요.




이제는 1그릇을 뚝딱하는 우리 둘째 현수뽕님!


짜장도 맛있다고..


탕수육도 맛있다고..


우리 진짜 제대로 맛집 찾은 것 같다며 신남신남!! ㅎㅎ




계산하고 나오면서 바나나맛 마시멜로를 먹었는데..


매운 짜장과 짬뽕 덕분에 얼얼했던 입이 부드럽고 달콤한 후식 덕분에 진정이 되더라구요.


여기여기.. 진짜 맘에 드는 곳이에요.


계산은 요 정도~~


처음에 별 기대가 없어서 메뉴판도 안 찍었는데..


지금보니.. 진짜 제대로 된 맛집이었던거에요.


일하시는 분들도.. 주방에 계신 분들도..


중국에서 오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았어요.


중국어도 쓰시고.. ^^

 


매주 월요일에는 정기휴일이라고 적혀 있던데..


그나마 공휴일과 주말에는 정상영업 하신다니까..


진짜 제대로 맛있는 게살스프와 함께 짜장, 탕수육을 맛보고 싶으시다면..


명동 건너편.. 아.. 뭐라고 설명해야 하나.. 건널목 건너서 성수고 가기 전 언덕??


아 암튼..치엔롱.. 한 번 꼭 가보시길요. ^^


진짜.. 맛집 인정이옵니다.


[본 후기는 자비로 시식 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