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맛집,여행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 부천 카페 추천 ] 송내역 카페 셀레나커피
11  레쥬 2019.08.23 14:12:18
조회 354 댓글 0 신고
맛집(상호) 셀레나커피
주소 경기 부천시 부일로 224-14 (상동, 그랜드코아빌딩) 전화 032-322-3803
인기메뉴 디마레 , 콰트로피자 , 뽀르노
별점

#부천카페추천 #송내역카페 #셀레나커피 #송내역맛집 #뚝배기이탈리아영수증지참20%할인

우연히 발견한 송내역 카페 셀라나커피

요즘 예쁜 카페 투어에 푹 빠져있는데

부천 카페 추천 하고픈 곳이다.

애정하는 부천 맛집 뚝배기 이탈리아

바로 옆에 있는 카페인데 뚝배기이탈리아

당일 영수증 지참시 20% 할인된다고 해서

우연히 가본 곳이라 딱히 기대는

하지 않았는데 넘나 만족 스러웠던 곳^^

송내역 바로 앞에 위치 투나가는 방향이고~

뚝배기이탈리아 - 셀레나 커피 이렇게 바로

옆에 나란히 붙어 있다. 두곳다 인테리어가

넘나 취향저격. 분위기가 넘 좋은 곳들.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 뚝탈리아

영수증으로 20%할인되니

송내역 오면 꼭 들르게 될듯

그리고 음료들이 하나같이 너무 예뻐

인스타 각 나온다. 인스타 갬성 카페로도 추천 ㅋㅋ

송내역 맛집 뚝배기 이탈리아에서

배터지게 파스타로 해장하고!

뚝배기 이탈리아는 뚝배기에

담겨나오는 파스타로 끝까지

따끈하게 먹을수 있어 해장으로도 제격임

맛은 물론이고~

해장후 바로 옆 셀레나커피에서 차한잔 하기러 함.

에이드류도 다 예쁘고.

달달한걸 좋아하지 않아서

에이드류는 패스했지만

비쥬얼이 넘나 예쁜거..

티종류가 특색있고 좋았는데

그 흔한 페퍼민트도 예쁘게 나온다는거!

진심 인스타 각 나오는 부천 카페 추천 !

배부르게 식사하고 페퍼민트로 입안좀

개운하게 하려고 했는데... 빨간색감에

이끌려 애플체리티 주문!

고구마라떼 콘라떼 등 든든해

보이는 메뉴도 있었다.

아인슈패더도 마셔보고 싶었는데

옆집에서 너무 든든하게 밥을 먹은지라

깔끔한 차로 주문했다.

다음에 오면 아인슈패너 마셔봐야징..

일단 카페 내부...

빛이 들어오는 입구가 너무 환상 .. 이었다

취저!!!!

너무 예쁨예쁨...

카페 내부 시원하기도 너무 시원해서 좋았고

조용하고 완전 좋았음

벽면 색감도 너무 예쁘잖아...ㅠㅠ

테이블 마다 컨셉이 달라서

우린 어디 앉을까~ 고민하며

한자리씩 다 앉아봄 ㅋㅋㅋ

여기도 사진찍기 넘 좋을것 같은 송내역 카페 였다

송내역 카페 이쁜 곳 발견해서 너무 기쁨...

음료 나오기도 전에 매장이 넘 맘에 들어서

사진 수십장 찍었던 ㅋㅋ

또가고 싶은 송내역 카페

패션후르츠 에이드 + 애플체리

패션후르츠 에이드는 사장님이 직접 담근

백향과청으로 만든 에이드라고~

위에 올려진 로즈마리 향이 넘나 좋고

내가 주문한 애플체리

이건 보기엔 달달할거 같았는데

향만 달달하고 넘나 깔끔한 티

완전 취향저격 당했당.

배부르게 식사한 뒤라 딱 좋았던 음료

아인슈패너랑 고민했는데 요거 시키길 잘한듯^^

넘나 사진도 예쁘게 나와 인스타에도 올림 ㅋㅋ

음료 맛도 좋고~ 옆에 송내역 맛집 뚝배기 이탈리아

영수증 지참시 할인도 되고 조용한 분위기에

완전 마음에 드는 부천 카페 발견 한 날이었다

조명도 이쁨.^^

혼자가기도 좋을것 같은 송내역 카페였다

셀레나커피 추천!!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