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건강한 다이어터이자 맛과 여행, 문화생활을 사랑하는 신콩알의
자기사랑 실천기 & 여행,맛집 탐방 & 문화생활 리뷰 기록입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잡내없이 쫀득한 족발 최고, 보라매공원 맛집, 비둘기집
8  신콩알a 2017.05.30 09:49:36
조회 802 댓글 2 신고
맛집(상호) 비둘기집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77 (신길동) 전화 02-842-8817
인기메뉴 왕족발 대 , 왕족발 중 , 순대국 주차여부 가능
별점



오늘은 정~~말 맛으로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제가 애정하는 진짜 족발 맛집을 소개할게요.

서울 보라매공원 맛집, (신길동)
비둘기집 왕족발 순대국

제가 먹어본 보쌈 중에서는 1위로 한번에 치고 올라온
마성의 족발집입니다 ㅋ




먼저 족발 사진 한 장 보여드리고 시작할게요..ㅋㅋㅋ
예사롭지 않나요? 특히 저 겉에 껍질부분.

(족발 나오는 시간 맞춰서 가면 따뜻한 최상의 족발을 만날 수 있습니다.
6시 반쯤 나왔던 것 같아요:)



보라매공원 족발 맛집
비둘기집 왕족발 / 순대국 위치는


비둘기집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77


보라매공원쪽, 보라매 초등학교 맞은 편 큰 길에 있어요.
앞에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 걱정도 없겠더라구요ㅋ



밖에서 보면 꽤 건물이 큰데,
실제로 내부도~ 시~~원하게 정말 넓답니다.

들어가면 바로 족발을 삶고 파는 곳이 있고
안쪽으로는 방 없이 아주 시원하게 탁 트인 테이블 공간이 있습니다.
단체도 얼마든지 충분할 정도의 공간이에요.


메뉴 및 가격표에요.
왕족발이
대, 중, 소로 있고

혼자 먹기에 좋게 미니족발도 팔고 있습니다>< 너무나 좋지요!
차가운 족발도 포장을 많이 해간다고해요.
따뜻한 족발과 차가운 족발의 매력이 다른가보더라고요 :)


대자로 주문했구용
좀만 기다리면 방금 삶은 따뜻한 족발이 나온다시길래
기다리겠냐고 물어보셔서 그렇게 하겠다고 했답니다.

먼저 차려진 반찬들,
상추가 참 싱싱하고 다른 야채들도 상태가 좋았어요.
배추김치 깍두기도 직접 담그신건지 맛에 깊이가 느껴지는게
맛깔났습니다.




이곳의 특징은 족발을 시키면 순대국도 함께 나온다는 것.
근데 안에 내용물 양이 정말 많죠?

저는 이 곳을 잘 아는 지인과 함께 가서
지인찬스로 이렇게 많이 주신거구

보통 때는 저렇게 내용물이 넘치기까지는 안하지만
그래도 충분히 낙낙하니 맛있는 순대국이 나온다고 해요:)





그리고 드디어 족발님 강림 ㅠㅠ
오마이갓... 폴폴 김을 내며
날아들어온 이 비둘기집 왕족발...

비주얼 보자마자 직감이 왔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너무나 맛있다.




향기가 향긋~한 향기가 나요. 뭔가 달큰한 향기?

잡내가 전혀 없어요
먹을 때도.
그러니까 사람이 그렇게 많이 오는 거겠죠.


그냥 족발부터 한 입 먹어봤는데ㅠㅠ
아 정말 뜨끈할 떄 먹는게 최상의 맛...
달큰한 향과 맛, 그리고 야들야들한 껍데기와
부드러운 속 살코기.

정말. 진짜 맛있더라고요.
개취 정말 최고..ㅠ 사진이 그 맛을 너무 잘 담아서
제가 찍은 사진 보고 침흘리는 중..ㅋㅋㅋㅋ



이것은 지인찬스 아니여도 넘 맛있는 맛..
회사라서 사진 안 찍으려고 했는데
저절로 엉덩이 떼고 메뉴판부터 각잡아서 사진 찍으러 가게 만든 맛.ㅋㅋㅋ


동생들이 족발을 좋아해서
동생들 서울 올라온다고 했을 때
이 가자고 바로 소개한 곳이랍니다.

하나하나 음식이 정성스럽고
특히 족발..진짜... 맛있어요.

따뜻할 떄 한 번 꼭 드셔보세요!

보라매공원 맛집, 신길동
비둘기집 왕족발 순대국

맛있어요 엄지척~!


2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