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맛집,여행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72겹 데니쉬 페이스트리 식빵 전문점 부천 상동역 노블레스베이커리
9  레쥬 2017.02.13 15:44:37
조회 571 댓글 2 신고
맛집(상호) 노블레스베이커리
주소 경기 부천시 상동로 69 (상동, 새롬프라자15차) 전화 070-8817-3334
인기메뉴 식빵 , 젤라또 , 커피
별점



부천상동빵집 노블레스베이커리 72겹 데니쉬 식빵 전문


 



동네에 핫한 빵집이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티비에도 많이 나오고 한 식빵집인데요


사실 전 식빵은 별로 안좋아 하는데 요긴 너무


맛있더라구요!! 일반 식빵이랑 차원이 달라요


그만큼 가격대가 높긴 하지만 꼭 한번 가봐야 할


부천상동빵집 노블레스베이커리 입니당. ::




 



내부는 테이블 두개에 화이트톤으로 식빵 외에도 젤라또, 커피 음료도 팔고 있어요


집에서 오분 거리 생긴지 얼마 안된 빵집이라 지나다니면서 늘상 궁금했는데 드뎌 가보네요 ㅎ



 



짜잔 


노블레스베이커리에서 파는 72겹 데니쉬 페이스트리


일반 식빵이랑 맛부터 달라요.


골라먹는 재미도 있구요


기본 플레인부터 여자들이 사랑하는 까망베리치즈, 블루베리, 삼색 밀크 등등


저기는 없지만 홍삼식빵도 시식에 있었는데 홍삼 덩어리가 많이 들어가 있었음



 



일반 식빵과 중량부터가 다르대요


직접 들어보니 무게감이 ㅎㄷㄷ


1kg이니께요


1kg이라고 속이 곽차서 퍽퍽한거 아냐? 예상했었는데 맛은 보드랍고 촉촉해요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싶은 이곳 식빵 ㅠㅠ


집에서 5분도 안걸리는 거리니 부천상동빵집 자주 가게 될듯


 



한쪽에는 종류별로 만들어진 식빵이 진열되어 있고


한쪽은 포장 상자가 보여요.


빵은 그날그날 만든 빵만 판매하고


전날 만든 빵은 시식용으로 모두 사용하신답니다


 



선물용으로도 좋겠어요


일반 식빵과 다르니 먹어보라고 건네주면 좋아할거 같음요 ㅎㅎ


안드셔 보신 분들도 시식해 보면 아 맛있구나 할거예요 ㅋ


저는 일반 식빵은 토스트나 샌드위치 용으로만 먹지


그냥 식빵 만은 안먹는편인데 노블레스베이커리 빵들은


고것만 딱 먹어도 각각의 맛이 다르니 너무 맛있었음



 



시식용 빵도 굉장히 많아요


종류가 다양하니 선택장애가 오고


가장 좋은건 먹어보고 결정하는건데


종류가 많아서 다 먹진 못하겠더라구요 ㅋ


 



첫번재로 삼색

두번째로 야채

세번째로 까망베리치즈


이렇게 시식했는데 시식하자마자 야채와 까망베리치즈 선택


넘넘 맛있어서 다른거 먹어보지도 않음 ㅋㅋ


(다른것도 이제와 몹시 궁금 합니다 ㅋㅋ)



 



젤라또도 판매하구


 



커피와 샌드위치 메뉴도 ^^


 



거의 식빵 테이크아웃 하는듯 하지만 앉아서 먹을 테이블도 있어요


 



시식용 야채식빵


굉장히 촉촉하고


향이 너무 좋아요


야채모닝빵 향인데 더 촉촉하고 맛있는?


 



요건 시식용 까망베리 치즈


꾸덕꾸덕 달달하고 짭쪼롬하고 딱 먹어보고 이거다!! 싶었어요


 



만드는 방법도 나와 있어요


바나나식빵은 실제 바나나를 듬뿍넣고 만드네요


 



시식용 먹어보고 야채식빵 반과 까망베리 반을 포장했어요


 



하프를 주문하면 즉석에서 썰어주십니다.


 



진짜 이건 먹어봐야 알아요


풍미가 대박 넘 맛있는 야채식빵 !!


부천상동빵집 노블레스베이커리에서 만나보세요 막요레 ㅋㅋㅋ


여튼 엄청 맛났음 ><


 



빵은 통으로 가져갈수도 잘라갈수도 있는데


주문즉시 기계를 이용해서 잘라주십니당


 



촉촉함이 사진으로도 느껴지는구나~~ ㅠㅠ


 



부천상동빵집 빵 포장해서 집에 가져왔는데 시식용 빵도 엄청 많이 챙겨주셔서


하나하나 먹어봤어요 ㅋㅋㅋ 아직까진 제가 고른 야채와 까망베르가 제입맛에는


제일 맛있는것 같아요. ㅋㅋ



바나나, 삼색, 호밀 등등 챙겨주셨는데


아쉽게도 먹어보고 싶었던 메이플이 품절에 시식용까지 없어서


못먹어본게 쪼금 아쉽네요. 지금 사온거 다 먹으면 다시 가서


먹어보고 사올려고 생각중이예요


 



견과류가 많이 들어간 식빵


 



야채식빵은 야채향 솔솔 모닝빵 같은 느낌에 촉촉하고


토스트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집에 선물받은 샹달프 잼이 있어서 발라먹었는데


단맛에 풍미가 죽는것 같아서 그냥 요것만 먹는게 전 더 맛있었어요


계란있으면 후라이해서 하나 올려 먹으면 식사 대용으로도 좋을것 같구요



 



까망베리치즈는 치즈특유의 꼬릿한 향ㅇㅔ 정말 매력적인 맛이예요


치즈덕후 님들은 꼭 시식해 보세요!!



치즈냐 야채냐 결정하라면 못할것 같아요

둘다 너무 각각의 매력이 있는 맛이거든요.

상동 사시는 분들이나 빵덕후 분들 부천상동빵집 노블레스베이커리 한번 들러서 시식해보세요::


 





위치는 상동역 3번출구 직진 새롬프라자 건물

1
페이스북 로그인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