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10년 넘게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면서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자 시작한 블로거가
이젠 그 맛을 음미하면서 요리까지 더불어 하게 만들더군요....
일상적인 요리지만 조금이나마 생활에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명동 회식장소 정가 양고기 양대창 가격 맛 짱!!
11  퍼셀 2017.01.08 11:28:03
조회 494 댓글 2 신고
맛집(상호) 정가
주소 서울 중구 충무로2가 63-5 3층 전화 02-318-4138
인기메뉴 양갈비 , 특양구이 , 대창구이 주차여부 불가
별점

명동 회식장소 정가 양고기 양대창 가격 맛 쩡! 







즐거운 불금엔 퇴근 후 소주 한 잔이 최고라고 질리도록 삼겹살만 드셨다고요,,

그럼 이번엔 퍼셀이 맛 보장하는 양고기 양대창 어떠세요?


미국 한 달 살러 가는 동생이 있어 모처럼 만에 뭉쳐서는 먹고 마시고 떠들었던

명동 회식장소 정가,, 요즘 뜨는 핫플레스로 모두가 홀딱 반한 곳이에요






우리 일행을 유혹했던 오픈 2+1 행사와 정가 점심특선,,,,,

 이런 곳은 그냥 지나침 죄악이라는 ㅋㅋㅋ


명동 회식장소 치곤 정남쇼핑 3층에 위치해 좀 그렇지만 좋아하는

양고기 양대창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곳이 흔치 않은지라 우린 바로 여기다 싶었죠

 



 




들어가는 입구가 정남쇼핑 안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지만 맛만 있다면 요런 것쯤이야  뭐가 대수롭겠어요?


 매일 사 주는 사람만 있음 ,,,,,,,만사 제치고라도 갈 판인 것을^^;;


 





3층 전체를 사용하는 ㄷ 자 형식으로 넓고 크고 깔끔하니

명동에 이런 회식하기 좋은 곳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꽤나 고급 집니다




심지어 다양한 메뉴에 합리적인 가격까지 완전 대 to the 박!!


알고 보니 정가는 이미 신촌에서 성업 중인 곳으로 지저분한 양꼬치집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부담 없이 찾기 좋은 소문난 곳이라 하더라고요  

  






창가 쪽으로 자리 잡고 앉으니 요렇게 깔끔한 세팅을^^;;

늘 하나쯤 갖고 싶었던 에쁜 항아리 화로 오랜만에 여기서 또 이렇게 보네요




 




갓 무친 참나물에 명이나물에 새콤달콤 시원한 묵사발까지,,,

기본찬 나오는 것만 봐도 어느 정도 감이 온다고 먹기 좋게끔 양쪽으로 세팅되고 좋네요






대낮이지만 오랜만에 만난 애주가(?) 3인방이 그냥 지나칠 리가 ㅋㅋㅋ

고기 나오기 전 시원하게 칭따오로 목부터 축여주고,,,





 우선 양고기 (230*2)로 스타트,,,, 다들 눈에서 하트가 뿅뿅ㅎ

퍼셀도 양고기 깨나 먹어봤지만 이만한 가격에 이런 퀄리티라면 맛은 보장하지 싶어요 








서버분이 굽기까지 알아서 도맡아 주시니,,, 베레 베리 땡큐!!

우린 그저 고기 익기만을 기다리며 열심히 술이나 마심 되더라고요 ㅋ


여자분들 취향 저격 명동 회식장소 찾기가 쉽지 않은데 이곳 정가라면 ok 할지도!!!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양고기는 침샘 자극 100%,,


어린 양이라 야들야들하고 노린네 하나 없이 기대이상의 맛이고,,





전날 퇴원한 동생과 미쿡 가는 동생 몸보신용으로도~~ 똭 ㅎ

갈비에 붙은 살점까지 포기할 수 없는 맛이기에 사정없이 뜯었다는^^

 





고기 먹으려고 주종을 바꿨더니 이곳 비장의 슬러시 소수를.

친절하고 유머러스한 사장님 덕분에 이날 얼마나 배꼽 빠지게 웃었는지 몰라요







술 못 먹는 동생을 위한 신기방기 쇼쇼쇼까지 ㅋㅋㅋ 







한참을 웃었더니 허기지는데 ,,,

이번엔 또아리 튼 생와규갈비살 (1인분) 이에요





지금부터는 더 이상 맛 표현은~~~ 워워,,

그냥 수다고 뭐고 열심히 먹기만도 바쁘거든요^^;;





눈 깜짝할 사이 바닥을 비웠으니 또 열심히 구워줘야겠죠

이번엔 퍼셀이 가장 사랑하는 양대창구이 (1인분씩)





초벌 되어 나와 숯불에 다시 한번 익혀 향까지 입혀줌,,

아삭아삭한 식감에 풍미 굿굿굿!




 




서울 시내 소문난 곳에서 먹자고 들면 수억 깨지는데 명동 정가는

착한 가격에 퀄리티까지 좋으니 양대창 마니아인 퍼셀이 호들갑 떨 수밖에요^^*






더욱이 정가에서 꼭 맛봐야 하는 메뉴 중 하나인 가지 튀김

원래 가격이 10개 1.8인데 사이좋게 먹으라고 8개를 서비스로 푸짐하게,,,, 헐!!







가지 튀김 은근 기술을 요하는 튀김인데 어쩜 어쩜,,, 너무 잘 튀겼더라고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니 고기도 들어있고 완전 맛있다는^^


알고 보니 이곳 사장님 인심이 후하셔서 우리뿐만 아니라

단골이나 많이 드시는 분들께는 이렇게 서비스로 팍팍 주신다고 해요




서비스도 맘에 들고 미안해서 하나 더 추가한 백짬뽕탕^^;;

 

 




요건 마치 나가사키 짬뽕이랑 흡사하니 야채고 해물이고 어찌나 덤쳐나던지,,,

혹시 부족하지 않을까 싶어 사리까지 넣어주는 서비스를 또 ㅋㅋㅋ(원래 사리는 안 나옴)


웬만한 이자카야보다 맛도 좋고 가격도 좋고,,,또 매운맛인 홍짬뽕도 있답니다^^;;







땅값 비싼 명동에서 맛, 가격, 서비스 삼박자 고루 갖춘 이 정도 퀄리티라면,,

명동 회식장소 로 퍼셀이 굳이 추천하지 않아도 모두가 반할 곳이라는^^


조만간 요기서 미국 얘기 들을날 오겠지ㅎㅎㅎ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