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소미의 맛투어/베이커리/빵투어
주로 베이커리 투어합니다~*^^* 빵덕후의 빵의세계로 초대해용ㅋㅋ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성북동빵집/한성대입구 베이커리]마지막 빵투어집~* Chapeau Blanc 샤뽀블랑!
3  소미심심 2015.04.30 22:33:12
조회 3,714 댓글 4 신고
맛집(상호) 샤뽀블랑
주소 성북구 성북동 161-14번지 전화 02-741-6763
인기메뉴 뺑오프리 , 무화과깜빠뉴
별점

 







한성대 입구역 근처 베이커리 투어를 했을때 세번째로 다녀온


샤뽀블랑입니다! ㅎㅎㅎ


하늘색의 외관이 끌리네요~



대한민국 제과 기능장의 집이라고 합니다!! :-)










귀욤 귀욤 ~♥ 스마일 마카렁렁 :)












샤뽀 블랑은 우리 토종밀인 앉은뱅이를 이용하여

효모종을 만드네요!!




















잼부터 쇼케이스~



맛있는 빵이 한가드윽










리얼초코.. 저거 탐났지만 고르지는 않았지요, ㅋㅋ

안에 초코가 들었다면 골랐겠지만!










투박해보이는 요거트 브레드~

달달한 통팥빵!


쫀듯할거 같은 찹쌀떡 ㅋㅋㅋ!!!










대세 앙버터와 호두찰빵은 고소? 달달할거같고

베이컨롤 고구마빵 ㅎㅎ




다양하고 선택권 폭이 넓네요~~~~











식빵한켠에도 앉은뱅이 밀을 사용한 식빵이 있네요 ㅎㅎ



아래에는 우유크림빵과 팥! 팥! 팥 빵 맛있을거같아요~~ 크림들어간 빵은 언제나 옳은,,











부드럽고 촉촉할거같은 밀크모닝~~



그리고 치아바타가 보이네용 ^0^~*











그리고~ 한켠에는 이렇게 슬라이스 해서 속내용물과 기공이 파팍! 잘보이는

건강빵 종류가,, 구매욕구 자극하네용 ㅠ.ㅠ!!!














요거요거 ㅎㅎ 쫄깃하고 맛나보이지 않나요


그때 왜 안골라하는 후회가 ㅎ









저는 치즈 누릉지와 올리브 깜빠뉴를 골랐어요~~~


깜빠뉴 종류 단면이,, 너무 쫄깃해 보였거든용ㅋㅋㅋ












 




이날 고른 성북동/ 한성대입구역 베이커리 3군데 빵종류 총 집합입니다 ~~~*












요거는 오보록에서 고른 단팥빵과 크림치즈 한줄 쭉,,




맛있어요 ㅎㅎㅎ

단팥빵도 왼지 건강해보이는 느낌이고

크림치즈 들어간 깜빠뉴종류는 다다 맛이써요 ㅠ











요거는 사뽀블랑의 치즈 누릉지와 올리브 깜빠뉴~~~


치즈누릉지는 퓨어하면서 고소~한느낌이었어요

조금더 치즈가 있어도 좋을듯한? ㅎㅎ

올리브 건강빵은 깜빠뉴에 올리브가 들어간 느낌이었답니다!



(뒤에는 나폴레옹의 견과류 달달한 크로와상,,)











마지막 오보록에서 서비스주신

오디잼이 통채로 들어간 쿠키와 마카롱ㅋㅋ


마카롱은 생각보다 쏘쏘 였지만 오보록 잼은 정말 짱이라는,,




이상 한성대입구역 /성복동 베이커리 투어 후기였습니다~~~ !!!








 

2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