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나의 남편, 남친 즐겨찾기
제글좀 봐주세요..성별상관없이 모바일등록
5 호야꺼 2012.07.30 00:10:38
조회 8,076 댓글 24 신고 주소복사
안녕하세요..이십대초반 여자인데요..
저한텐 오래된 남자친구가있어요
근데 한 세달전부터 제게 살을빼라고합니다
그렇다고 제가 뚱뚱한건아니에요
마르지는않았지만요.. 요즘 통통해졌긴한데..
남자분들 기준 아시죠? 마른걸원하는거에요..ㅋㅋㅋ
아무튼 그리고, 화장좀 똑바로하래요.
제또래중에서는 못하는편 아닙니다..
물론 여자분들은 아시겠죠 화장 완전잘하는 신급ㅋㅋ그것까진아니지만 아이라인잘그린다고 많이들어봤어요. 평소에 잘하고다닙니다ㅠㅠ
그리고 옷입는거요.. 옷이이게뭐냐고합니다.
요즘 아르바이트하는데 제가 그걸로용돈쓰는데요. 남친한테 뭐해주고 데이트비용 제가많이내서제옷살형편이안됩니다. 집안은 또 성인되면 니가알아서하라는 그런집안이라서 제돈엔 일절터치안하고, 용돈도안주고 옷 신발 하나도 안사줍니다.
성형사이트도 알아봐주고요. 다크써클 너무심하다고 보고 한숨쉬고 피부과좀가보자하고요.
교정하라고하고요..
저도 처음엔 좋았어요. 좋죠 신경써준다고 생각했으니까. 근데 얼굴보고 한숨쉬고 옷보고 한숨쉬고 머리도 남친때문에 앞머리기르고 이더운데 생머리하는데요. 저건 절 다 바꾸려고 하는거같아서요..지취향에 맞게 하려고.. 자기가 남자친구한테 예뻐보이고싶어서 하는게 맞는거아닌가요...오래사겨서 질린건 아니라하고요. 제가 스트레스받아서 그만하라니까 고마워해야되는거아니냐고 되려 화냅니다.
심지어는 울면서말했어요.. 왜외모가지고 그러냐고...내가그렇게못생겼냐고. 근데 아니래요.지여자친구가 더이뻤음좋겠대요. 문젠 제가 45킬로나가고 할때 학생일때 통통하다했습니다... 그리고 지친구들 여자친구들은 이쁘대요.
제가 이상한건가요..?제가생각을바꿔야할까요?
전 지금 한달넘게 고민중입니다
이남자랑 그대로 계속 사귀는게 맞는건지..
중간에 바람엄청폈거든요. 이지에 뭐 파트너구하자는데 댓글달고 쪽지해서 그것도 걸렸는데 용서했고요... 그래도 제가 잘못된생각이면 바꾸고싶네요.. 남성분들 여성분들 다들 어떻게생각하세요?
호야꺼님의 보유뱃지 4

파워링크 AD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나의 남편, 남친 게시판 안내입니다  (2) 빠담빠담* 4,829 14.05.14
다 포기하고 싶어요.   모바일등록 new (3) 그을린달빛 385 01:09:24
압박주의)) 쓰레기 놈 만나 고생한 썰!!   모바일등록 new (10) 상태없음 734 00:18:36
남편의 여자   모바일등록 new (3) 정안맘 709 14.09.01
솔직하게 말할까요? ㅜ ㅜ   모바일등록 new (8) 행복 1,243 14.09.01
가능성 있는지 댓글 부탁드립니다.   모바일등록 new (11) 잠온디 475 14.09.01
여자친구.아내가 있는데 성매매   모바일등록 new (5) 부농이불 1,124 14.09.01
화내도되죠?   모바일등록 new (6) 해피한날만 960 14.09.01
담배 때문에 헤어지는거면 좀 아닌가요?   new (2) dOoOb 761 14.09.01
조루 수술 경험 있으신 분?   모바일등록 new (4) compliment 741 14.09.01
어플로 만난 커플   모바일등록 new (5) Q.Q 1,043 14.09.01
회사 멘토 멘티?   모바일등록 new (10) 부농이불 495 14.09.01
어디가서 욕이나실컷 하면조컷지만   모바일등록 new (2) 베스킨라빈스 344 14.09.01
결혼만남겨두고 갑자기   모바일등록 new (10) Stand by me 1,398 14.09.01
추석선물   모바일등록 new (8) 538 14.09.01
집비밀번호   모바일등록 new (13) dodo 923 14.09.01
장거리인데..주말에 학원   모바일등록 (3) renny 646 14.09.01
제남친.   모바일등록 (5) newyorker 934 14.08.31
남친생일   모바일등록 (6) 오예쓰 671 14.08.31
남친이 헤어지자고 하면 어떻게들 하세요?   (15) 내가어때서 2,205 14.08.31
best  ☞(후기)(이탈)이거 언니의 시기인가요ㅠㅠ   (87) 여신교사 2,133 14.08.31
글쓰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