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나의 남편, 남친 즐겨찾기
남편을 죽여버리고 싶당 모바일등록
9 흑용 2012.06.28 01:00:39
조회 10,057 댓글 37 신고
사업을 해서 술접대를 한다고해서 집엘 안오길래 핸펀했더니 지금중요한얘기중이라서 끊을께글그러더라구요. 그래서 전 핸펀을 안 끊었더니 그쪽도 그냥 핸드폰을 내려놓은 상황에서는 다 들리더라구요. 어이없어 녹음까지했어요. 근데 들례오는 소리는 오빠~~왜그래~~오빠가 허리를 벗을까? 바지를 벗을까? 오빠 나이거 시켜도돼 그러니깐 그래 시켜 그대신 원샷이다. 자주가는 곳인지 아주 편하게 말하더라구요. 오빠가 네가 원하는거 다 해줄껭~~새벽3시에 다시 전화했더만 아에 핸펀을 꺼놓은 신랑 그것도 모자라서 아에 집엘 안들어 왔네요~~그러고나서 새벽녀까지 잠을 설쳤더니 벌써 아침7시반에 핸펀 했더니 받더라구요. 일언방구 말도 없고 졸려서 자고싶으니깐 전화하지말래요. 회사가서 자니깐 그만 나좀 냅두래요. 적반하장도 유분수지~~하루종일 전화한통 없더라구요. 그래도 집에와서는 미안하다하겠지~~웬걸~~샤워하고 바로 침대로 직행~~어이없어서 할말없냐고하니깐 할말 없데요 허걱 외박하고 할말이 없냐고했더니 자꾸 물어보면 집을 나가겠데용 사업상 어쩔수없는 접대였다고~~그럼 외박한다고 전화도화도못하냐고 했더니 짱 난다고 그만 얘기하래요. 현장을 핸펀으로 들은사람은 미쳐죽을것같은데~~남편을 죽이고 저도 주고 그만살고싶어요. 이때까지ㅈ새벽까지 한접대가 여자를 끼고노는 흥청 망청노는 접대냐고 했더니 맞데요. 헐~~본인도 접대라는 이유로 같이 놀은거잖아요. 뻔하죠!같이 술먹다가 노래부르고 술집여자랑 부르스치고 여기저기 만지고 그랬을꺼 아니여요. 갑자기 더러운 새끼라는생각이 들더라구요. 어째든 난 거래처가 여자끼고 술먹기를원ㅅ내서 먹었을 뿐이여서 아무잘못이없데요. 완전 개새끼에요
23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연하남 만나본 적 있으신분??   모바일등록 new (4) fbgml53 358 03:02:34
남친이 만나면 무조건 모텔가려고해요   모바일등록 new (1) 어쩌라궆 457 02:59:52
전여친이 준 옷 계속 입는 남친   모바일등록 new (12) 느그흥 356 01:57:24
연상연하 커플 결혼하기까지(여자가 8살 이상) 많이 힘드셨아요?   모바일등록 new (1) 흘러가는대로. 281 01:03:11
눈돌아가는 남친   모바일등록 new (8) 미친연애다 614 16.06.28
남친에게 카드빚이 있었데요..   모바일등록 new (4) 은여린 688 16.06.28
씁쓸하네   모바일등록 new 은다은다은 356 16.06.28
바꿔 놓고 싶어요..   모바일등록 new (8) 순간에순간 425 16.06.28
남친이랑 먹는것때메고민이네요   모바일등록 new (12) 쭈아쭈아쭈 700 16.06.28
맞벌이부부 집안일   모바일등록 new (6) 빵수늬 545 16.06.28
그냥 포기 하시는게 바람직 하다고 봅니다   new 찬찬찬 536 16.06.28
남자친구. 고민이에요   new (5) 1124585 751 16.06.28
남편....   모바일등록 new (25) ㅇㅇㅇ 1,319 16.06.28
남친 친구 소개팅.   모바일등록 (4) shashasha 722 16.06.28
헤어지는게 나을까요...?(길어요)   모바일등록 (6) 힝눈이 962 16.06.28
자꾸 나쁜 여자가 되려해요   (10) 감성소녀 1,117 16.06.28
이거 제 얘긴데...ㅠㅠ 문제가 되면 자삭할게요.  file (23) 진달래진달래 2,450 16.06.27
남편..   모바일등록 (34) juhee1219 2,270 16.06.27
전 남친 잘됬으면 배아플까요??   (5) 엉터리돼지 477 16.06.27
내가 성폭행당하면 이혼하겠다는 남편..   모바일등록 (21) 휴아휴아휴아 2,726 16.06.27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