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나의 남편, 남친 즐겨찾기
에이삐형남자짜증완전짱나요ㅜ어케잡나요ㅜ 모바일등록
8 답답.. 2012.06.20 01:43:49
조회 2,358 댓글 11 신고
아 인간적으로 참아볼라해도 내가무슨 도를닦구있는거같음....연락드럽게안하고 글타구여자가있어서그른건아님 ..카톡에내사진있음....그런데 이인간연락진짜안하네요....내가안함.이틀에한번머이렇게보내는데 내가보냄 답장은 늦게라도해줘요...일이아무리 힘들어도 내가걱정안되니..떵안싸니..밥안먹니.. 대체뭐니...나한테 관심있니...?맘만생각하구있음 답나오니?연락은 진짜 내가포기하구 살아야지 함서도 애타고 짜증나고 나만애닳아있는거같구 ..무뚝뚝함의극치를 보여줌...
에비형이신지라 귀차니즘대박.....귀찬음 암것두안해요ㅜㅜ
구래도 한시간넘는거릴 자기쉬는날마다 달려와서 꼭일주일에한번은보긴보는데요 대박짜증나는건요..일끝나구 토욜새벽에 항상오는데여 ...그럼 미리말을해줌되잔아요?몇씨까지갈게 이따보자란식이라도...
근데 이놈의인간은 뜬금없이 어디야????집이야왜!!!이러면 30분에출발해 갑자기이래요 ..한번은 이때쯤연락왔는데 안오길래 안오나보다하구 잘라는데 바로오네요톡이 ...일지금끝낫다구...지금간다고 ㅡㅡ그럼 미리말을하등가ㅜ
만나면 요 입에자물쇠봉해써여ㅜ 또 오빠나이뻐???이러면아주 관상쟁이나셧네여ㅜ자세히두말해요 ㅜ눈은어떻구 코는어떻구ㅜ전체적으로 갠찬은편이지 이러네요?아니걍.이쁘다해두면 어디덧나나여ㅜㅜ보고싶다구하면말돌려요 아직사귄지세달바껭안됬거든요ㅜ 내가너무조급한가...ㅜ그래두 오빠주변에 제일친한 친구들은 뵛구요..제가여친인건알아요ㅜ근데왜나만애가타는지몰겟어여ㅜㅜ원래에이비형남자가힘이든가요ㅜ
아 점봤는데 나중에이남자결혼함 나한테잘하는데 연애할땐 여자가남자한테 잡힌데요 결혼함 바뀌구ㅜ그리고여자가성격이급해서 남자를쫀다네요ㅜ저듀오형이라 맞는거같아요
그래두 일부러 연락두잘안해요저두...짜증나서여 그럼지가알아서 오길바라는거죠ㅜ 오늘낮에연락하구안했어여ㅜ
오빠한텐티는안내지만 진짜나 너무미치겟네요ㅜ
이남자성격자체가 원래말이없구 무뚝뚝해서 속으로만 생각하지 내색자체를 안하는성격이래여ㅡㅜ 전 좋음바로표현하구 믹말하는스타일인데 오빠가안하니.나두존심상해안했어요ㅡㅠ
오빠말로는 진짜힘들때그래도 너밖에없단말을 딱한전내뱉었는데여...구게진심인지두몰겟네용 ㅜㅜ
12

파워링크 AD
클릭초이스 등록

페이스북 로그인
제목 작성자 조회수 작성일
감정싸움? 기싸움?   모바일등록 (2) 로와니 706 15.02.28
전화 문제 때문에 죽겠어요   모바일등록 (18) 암냠이 1,338 15.02.28
꼭봐주세요ㅠㅠ   모바일등록 (7) 선우 745 15.02.28
제 이야기좀 들어주세요   모바일등록 (5) 익명 668 15.02.28
사내커플..이직 장거리?   모바일등록 (6) 푸릇 536 15.02.28
남친 주위 여자사람들 보면   모바일등록 (9) 삥뽕 1,529 15.02.28
사랑하는데 헤어지기   모바일등록 (5) whgusdnfnf 1,189 15.02.28
표현이 다는 아니겠죠?   모바일등록 (6) 앙칼진고양이 588 15.02.28
남자가 피곤하면...   모바일등록 (9) 피치블로썸 2,236 15.02.28
4계절 다 지나고 결혼하는이유   모바일등록 (11) 레디언스 1,876 15.02.28
예비시아버지께서일을한달도못채우시고그만두세요   모바일등록 (6) 바로잡자 615 15.02.28
best  결혼4년..   모바일등록 (24) 데이지플라워 1,464 15.02.28
나에게도 남편이란 사람은 있어요   모바일등록 (1) 알렵뿡뿅 841 15.02.28
남편폰에 몸매좋은 언니들 사진?   모바일등록 (12) ㄴㄴㄴㄴ 1,147 15.02.28
무뚝뚝한 남친 바꾸기? 이 방범 위험한가용?   모바일등록 (7) 내옆자리 992 15.02.28
어딘가 모자란듯한 사랑..?   모바일등록 (5) 사ㅌ 645 15.02.28
남자들 사이에서 겉도는 남자 .. 괜찮나요?   모바일등록 (3) 000877 837 15.02.27
복잡하네요...   모바일등록 (3) qsc0920 578 15.02.27
궁금해서요   모바일등록 (5) sssunnnny 817 15.02.27
다들 그런건가요?   모바일등록 (6) Dzqq 826 15.02.27
글쓰기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