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맛집, 여행,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팅커입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신방동 24시간 맛있는 짬뽕 어디? 짬뽕지존
7  워킹맘팅커 2019.02.26 15:44:02
조회 116 댓글 0 신고
맛집(상호) 짬뽕지존 천안 신부점
주소 전화
인기메뉴
별점

신방동24시간 식사 가능한
짬뽕지존 천안 신방점

▶ 짬뽕지존 천안 신방점 ( 24시간 영업 )
▶ 짬뽕 / 짜장면 / 탕수육 / 볶음밥
▶ 전용 주차장 완비
▶ 24시간 영업
▶ 충남 천안시 동남구 서부다로 287 ( 신방동 1-7 )
☎ 041-571-5060

24시간 맛있는 짬뽕을 먹을 수 있는 곳
신부동에만 있는줄 알았는데 훨씬 가까운곳에 있었어요.

신방동 24시간 짬뽕
짬뽕지존

짬뽕지존 짬뽕 자체로 완전 취향 저격이기에
전 너무나 기뻤습니다.
 
토요일 아침 천둥이도 친정에서 자고 오기에
남편이 새벽에 나가서 일할때 일부러 따라 나왔어요.

우리에겐 다음 텀까지 휴식이니,
짬뽕 한 그릇 거하게 먹고 들어가 쉴랍니다.

오홋~ 애완동물 휴게실
요거 신박한 아이템이군요.

주차장 넓고 배려 대박인 짬뽕지점 신방점

배력 갑은 입구에 후식 코너에서도 느껴집니다.
대기석도 있고 주자장 넓고
신방동주차가능한 매장이 생각보다 많지 않은데
짬뽕 먹으면서 고민없이 주차 할 수 있으니 좋지요.

요건 안 흔들린 음료 사진

홀은 정말 넓었고 깔끔했습니다.

약간 프라이빗한 형태로 모임하기 좋은 좌석에 안내 받았어요.
우리 부부 으슥한거 좋아하게 생겼나봅니다.

이제 메뉴판 공개합니다.

짬뽕은 물론이고, 콩국수부터 탕수육..
탕수육에서 눈을 못 떼 겠더라구요.
결국 사천 탕수육하고 군만두까지 시키고
우리가 미쳤지... 이 새벽부터 중식이라니~ㅋㅋ

향라대하 시키려다 참았음

우리 좌석 옆쪽에 이런 느낌이예요.
당연히 아기의장 있고, 가족모임 회식 장소 하기에도 좋은 짬뽕지존 신방점

짬뽕지존 만두는 꼭 드셔야합니다.
여기 만두는 직접 만들어요.

작은 사이즈 탕수육
일반 탕수육 보다 조금 더 매운 맛인데
일반 탕수육 보다는 조금 덜 느끼한 느낌 빼고는 비슷했네요.

전 담엔 그냥 일반 탕수육으로~

짬뽕 나오기도전에 사실 클리어 했습니다.

배려 갑 신방동짬뽕 짬뽕지존
신방동24시간 짬뽕 맛집 중 이렇게 제대로 대접해 주는곳
거의 없다고 보셔야죠.
24시간이지만 제대로 합니다.

군만두는 반쪽은 바삭, 반쪽은 촉촉~촉하게

신랑 초이스 게살 볶음밥

아..짬뽕 맛집에서 게살 볶음밥을 왜 먹냐고 뭐라 꿍시렁거렸지만
맛있넹..ㅋ

순두부짬뽕
제가 짬뽕지존에서 꼭 선택하게되는 갑of갑 메뉴

해물이 껍질 제거되서 나오니 넘 좋은 짬뽕지존
고기 국물로 깊은 맛을 더해
전 초마왕하고 짬뽕지존하고 둘이 젤 좋아요
매력이 둘다 넘 있어요~><////

순두부가 아래 잔뜩 깔려있고

면도 탱탱한게

불지않아 너무나 훌륭합니다.

미니 공기밥도 추가로 제공되서
짬뽕밥을 먹고싶은 욕망을 잠재워주는 곳

진짜 지존일 수 밖에 없는 이유

1. 일단 짬뽕이 넘 맛있다
2. 서비스가 최고로 좋다
3. 고객을 배려하는 디저트
4. 넉넉한 주차공간
5. 무엇보다도 24시간 맛볼 수 있다

배려 갑 짬뽕지존 신방점
충전서비스 제공

후식제공

말이 필요없는 신방동24시간 짬뽕지존
아, 이제 신방점으로 자주 갈 것 같습니다.

겨울에 먹으니 10배는 더 맛있었던 불맛 짬뽕의 최고봉
짬뽕지존 신방점 진짜 반했습니다.

지극히 주관적이나, 진심을 담아
다음주에 또 따라가 먹고픈 아침 아니, 새벽 짬뽕 입니다.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