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맛집, 여행, 일상의 행복을 추구하는 팅커입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 천안 쌍용동 맛집 ] 메이탄 - 팔진탕면 드셔보셨나요
7  워킹맘팅커 2015.11.03 15:03:20
조회 2,976 댓글 2 신고
맛집(상호) 메이탄종로점
주소 서울 종로구 경교장1길 17 (교남동) 메이탄 종로 전화 02-738-6686
인기메뉴 커플세트 , 찹쌀탕수육 , 중새우요리 주차여부 가능
별점

주말 잘 보내셨나요?


역시 일요일 점심은 중식이 진리라고 누가 그랬던가요.

ㅋㅋㅋㅋ


천둥이랑 신랑이랑 오붓하게 가서 엄청 많이 먹고 왔던

중국요리명장의 맛집 메이탄 입니다.


- 업체명 : 메이탄

- 메   뉴 : 중화요리

- 가   격 : 팔진탕면 12,000 뚝배기알짬뽕 9,000원

- 주   차 : 건물 앞 5대정도 가능

- 전   화 : 041-576-4572

- 주   소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쌍용동 542-4 2층


언제나 진리, 절대 실패하지 않는 중화요리집 메이탄.

메이탄에 가시면 꼭 특별한 요리를 주문하세요.


고품격 맛집의 위엄을 잃지 않는 곳입니다.


넓은 룸이 여러개로 마련되어있기때문에 단체나 연회석으로 이용하기에 딱 좋은곳이예요.


연말 모임이나 가족모임 장소로도 딱 떨어지는 곳입니다.




충무병원 옆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예약하고 가시면 최고의 자리를 남겨주십니다.

저희도 전망이 젤 좋은 자리에 앉게 되었네요.


천둥이 얼굴도 기억하고 많이 컸다는 말씀도,

아이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으시는

멋진 메이탄 가족들입니다.


모든 분들이 정말 친절해요.


맛과 함께 서비스도 일등인 곳입니다.


전망 좋은 우리 자리에서 보이는 충무로 대로변의 모습입니다.





별르고 별럿던 사천탕수육 s 20,000원


신랑은 뚝배기알짬뽕 9,000원

저는 팔진탕면 12,000원

천둥이는 잡채밥 8,000원


자스민차로 시작하는 우리들의 중식타임


피해갈 수 없는 꼬마의 건배 독촉

ㅋㅋㅋㅋㅋㅋ


아늑한 룸이라 민폐 아닌 기분내기가 가능했어요.


식전 샐러드

깨소스가 완전 맛있어요~



매생이스프


요거 완전 굿!

전채요리로 딱 좋아요.


기본 반찬


짜샤이, 단무지, 양배추피클


중식 요리에 곁들일 수 있는 반찬의 한계가 있는데

정성껏 준비할 수 있는 찬을 선보이는것 같은 느낌이 들더군요.


스푼으로 퍼 먹다 그냥 들고 마시기..ㅎㅎㅎ


그리고 ​사천탕수육이 나왔습니다.


어떤 맛인지 상상이 가시나요?


매콤함이 살아있는데 달콤하기도하고

절도있게 어우러지는 맛이 기대 이상입니다.


뜨거울 때 맛본 사천 탕수육의 맛


겉은 바삭하면서 매콤달콤.

양념치킨의 매콤한 맛과는 확실히 차별화된 맛이예요.


마씨쩡~ㅜㅡㅜ


한 점 두 점


자꾸만 입속으로 들어가요.


맛있을 때 나오는건 세로샷


천둥이 먹이려고 주문한 잡채밥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중화 당면과 두 종류의 버섯, 고기, 채소가 어우러진 맛입니다.


흑미밥이 곁들여 나와서 천둥이가 잘 먹었어요.


곁들임 계란국, 매생이스프, 팔진탕면 국물까지 번갈아가며 먹었네요.


오늘의 주인공...?


사실 사천탕수육도 넘 맛있어서 어쩔쓰까나..ㅎㅎㅎ


팔진탕면 입니다.


식신로드에 나와서 더욱 먹고싶었던 메뉴인데요.


8가지 이상의 진귀한 재료를 넣어서 만들어먹은 국수라는데서 유래한 이름이예요.


맵지 않게 보통 만드는것 같아요.

진한 육수가 일품입니다.


짬뽕과는 대조적인 매력을 가진 메뉴입니다.


큼직한 새우 하나가 눈에 띄게 들어있어요.


죽순, 해삼, 새우, 송이, 오징어, 양송이, 청경채, 관자, 한치 등이 들어가있어요.


이거 꼭 한 번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정말 맛있어서 남편한테 먹어보란 말도 제대로 못하고 먹었어요.

완전 제 취향을 저격한 메뉴인것같아요.


맵지 않은 국물이 면발과 어우러질까 우려했는데.

그렇지 않았어요.


완전 최고!!!

 

아이가 먹어도 전혀 맵지 않은 국물이예요.

천둥이는 잡채밥과 곁들여 먹었어요.



다음은 이전에 검증(?)한 뚝배기알짬뽕 이예요.


한그릇의 해물탕을 먹고 난 느낌에

자극이 적은 국물이 끝내주는 메뉴죠.


알이나 고니 즐기시는분들은 요 알짬뽕 매력에 반하실거예요.


전 요 팔진탕면덕에 이번엔 알짬뽕 맛을 이전처럼 느끼진 못했어요.


하지만 여전히 알짬뽕은 충분히 맛있었답니다.

요건 신랑이 다 먹었어요~^^


신선한 알을 와사비 간장에 콕 찍어서 먹고

면을 후루룩 입에 넣고

국물 한 수저 먹어주면...


캬~ 속풀이 짬뽕은 이런게 딱이죠.


지나치게 불맛을 내려고 하지 않았고

딱 순수한 짬뽕맛 그대로입니다.


오랜만에 왔다고 예쁨받은 천둥이는 디저트 셔벗을 세 스쿱이나 주셨어요.


완전 최고라고 엄지손가락 치켜들고 기분 최고임을 자랑하는 녀석


메이탄만의 대표적인 디저트

딸기셔벗이예요.

 


중국요리의 느끼함을 날려줄 청량제같은 디저트까지 즐기고 나면

메이탄을 온전히 즐긴것이랍니다.


고품격 중국요리를 즐기고 싶다면

천안 쌍용동 메이탄!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