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러브 마니아 리스트
이별재회지침서 <다시유혹하라>, <사랑을 공부하다.>, <이게연애다>저자.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운영, 카톡 : varo119, 메일 : varo119@naver.com
마니아 컬럼(러브) 즐겨찾기
여자의 협박은 남자는 자존심 무너뜨린다.
12  바닐라로맨스 2019.07.02 14:07:28
조회 273 댓글 0 신고

여자들이 보기에 매번 남자친구가 자신에게 져주고, 헤어지자는 말만 꺼내도 손바닥을 비벼대니 자기 자신이 남자의 자존심을 뛰어넘는 어떤 절대적 존재라고 착각을 하는데, 절대 그렇지 않다. 어떤 남자든 남자는 자존심에 살고 자존심에 죽는다. 그런 남자에게 "이럴거면 헤어져!"라며 협박을 하면 물론 처음에는 소중한 커플라이프를 위해 죽는 시늉도 하겠지만 자꾸만 이별을 운운하는 당신을 바라보며 자신이 몸을바쳐 지키려는 인연이 과연 소중한것인지 의문을 갖게되고, 매일 매달리고 빌기만하는 자기 자신을 바라보며 조금씩 자존심에 상처를 받게된다. 이 상황이 반복이되면 간신히 인내하던 남자도 결국엔 폭발해버릴수밖에 없다.

 

물론 여자입장에선 "지가 잘못해놓고 어디다가 큰소리야!?"라고 황당해할수도 있다. 하지만 앞서 말했듯 당신이 화를 내고 짜증내며 "이럴거면 헤어져!"라며 협박을 할때 남자는 자신의 잘못에 대해 반성하거나 되돌아보지 않기때문에 자신의 잘못을 모른다.

 

그렇기 때문에 처음에는 당신의 협박에 굴복하고 무조건적인 항복을 하다가도 일정 수준이 되면 당신의 "이럴거면 헤어져!라는 말에 "C.foot! 야 걍 때려쳐!"라며 모든걸 다 집어던지고 돌아서버릴것이다. 여자의 짜증과 협박보다 무서운것이 자존심에 상처받은 남자의 분노라는것을 기억하자. 남자는 깨짝깨짝 협박같은거 없다. 일정 수준까지 군소리없이 쌓아두고 있다가 한번에 터지면 끝이다.

 

 


 

"이럴거면 헤어져!"<X> → "오빠 나 너무 속상해!"<O>

같은 남자로써 당신들의 마음을 잘 헤어리지 못하고 이상한소리나하고, 별것도 아닌일로 그대들을 섭섭하게해서 정말 미안하다. 그렇다고 섭섭하고 화나는 마음을 꼭 "이럴거면 헤어져!"라는 말로 풀필요는 없지 않은가? 남자가 당신 앞에서 싹싹 빌고 뭐 그러면 묘한 쾌감을 느끼는건가? 우리 야박하게 너무 몰아세우지 말자. 당신의 어머니께서 당신이 속좀 썩인다고 "이놈자식 문갑에서 호적 가져와 확 기냥 니 이름 파버릴랑게!" 뭐 이러지는 않으시지 않은가?

 

남자친구가 당신의 마음을 몰라주고, 속썩이고, 당신의 마음을 자꾸만 긁는다면 협박하지말고 "오빠 나 너무 힘들어", "나너무 속상하다", "오빠가 그러니까 내가 기운이 안나" 등의 말들로 당신의 마음을 표현하는것은 안될까? 당신이 이렇게 말한다고해서 남자친구가 "ㅋㅋㅋ 좋은말로 하는거 보니 별것 아닌가보다~" 할것같나? 당신이 좋은말로 당신의 기분을 솔직히 말하는데 당신을 무시하고, 막대한다면 그런남자는 화낼필요도없이 바로 차버리면 그만이다.

 

남자가 멍청하다고 당신도 멍청하게 대응할필요는없다. 당신은 장차 남자친구의 현명한 아내, 그리고 한 아이의 인자한 어머니가 될 여자가 아니던가? 그러니 협박이라는 하수들이나 쓰는 수법으로 남자를 길들이려들다가 되려 폭발한 남자에게 호되게 당하지말고, 대화와 타협으로 행복한 커플라이프를 꾸려가는 현명한 여자가 되기를 기원해본다.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