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러브 마니아 리스트
이별재회지침서 <다시유혹하라>, <사랑을 공부하다.>, <이게연애다>저자.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운영, 카톡 : varo119, 메일 : varo119@naver.com
마니아 컬럼(러브) 즐겨찾기
꿈꾸는 여자, 현실속의 남자
11  바닐라로맨스 2019.04.25 22:38:16
조회 73 댓글 0 신고

여자에게 있어 결혼이란 일생에 단 한번뿐이며 평생의 꿈이고 다시오지않을 순간이다. 결코 초라하게 하고싶지도 않고 남보다 꿀리고 싶지않다. 많은 여자들은 당장 남자친구가 없어도 어디서 어떻게 결혼을 할것이며 어디로 신혼여행을가고 또 신혼집은 어때야 한다고 미리 구상을 해놓는다. 주로 그러한 구상은 주변의 결혼한 커플들의 결혼을 보며 자신의 마음에 들었던 것들을 하나씩 끌어오곤한다.

 

저번에 미진이 언니 결혼식보니까 식장 괜찮더라~ 나중에 나도 그런곳에서 해야지~ 그리고 연희언니는 신혼여행을 유럽으로 갔다던데~ 완전 낭만적이야~ 나도 나중에 유럽으로 신혼여행가야지~ 참! 희은이는 목동쪽에 30평대 아파트에서 신혼집을 꾸렸다던데 나도 목동이나 강남쪽에 30평대 아파트에서 신혼을 시작해야지!

 


이정도는 되야 결혼식장 아닌가요? 이거보다 못하면 구민회관이지~


물론! 결혼에 대한 여자의 환상이 옳지 못하다고 비난하는것이 아니다. 다만 한가지 묻고싶은게 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결혼에 소요되는 비용이 얼마인지 계산해 보았나? 또 그 비용을 충당하는데에 있어 체계적인 계획이 있는가?

 

많은 남자들이 여자친구의 결혼타령에 당황하는 이유가 바로 이부분이다. 물론 남자도 좀더 싱글라이프를 즐기고 싶은 마음도 있고, 사랑에 대한 확신이 없어 당황하기도 하지만 대부분의 남자들은 여자처럼 결혼에 대해 환상보다는 현실적으로 접근하게 되고 그 현실에 부담감을 느끼는것이다.

 

이런 남자를 두고 이 남자가 나를 사랑하지 않는것 같다는둥...

나이먹어가는 여자를 배려하지 많는 다는둥의 소리를 하면 남자는 미쳐버릴수밖에 없다.

물론 대한민국의 남자로써 사랑하는 여자의 행복을 위해 노력해야함은 숙명이다.

하지만 대책없이 결혼하자고 하는 여자를 바라보고 있자면

과연 이 여자와 거칠고 모진 사회라는 바다를 함께 헤쳐나갈수 있을까? 라는 의문이 든다.

이렇게 결혼이야기만 나오면 말이통하지 않는 남자와 여자

분명 서로 사랑하면서도 결혼에 대한 생각차이는 왜이렇게 큰것일까?


아... 결혼하기 힘들다...

 

 

 

여자에게 결혼은 꿈

여자에게 있어 결혼은 인생에 딱한번 공주님이 되는 날이며 평생을 그리고 그리던 꿈이다.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많은 사람들의 사이를 걸어나아가 평생 나를 지켜줄 왕자님의 손을 잡고 달콤한 입맞춤을 나누며 한사람만을 사랑할것을 약속하는 날이다.


여자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하루


그런날을 동네 구민회관 강당에서 대충 해버릴수는 없는것이다. 평생 그리고 그리던 꿈인데 좀 허황되면 어떤가? 그렇다고 여자라고 세상물정 아무것도 모르고 꿈만꾸는 바보는 아니다. 다만 상황이 된다면 일생에 한번뿐인 결혼에 아낌없이 투자를 하고 싶은것이다.


해가 갈수록 친구들은 시집을 가버리고, 부모님은 언제 시집갈거냐며 압박을 하는데 결혼얘기만나와도 안색이 변하고 급하게 말을 돌리는 남자를 보고 있자면 갑자기 불안감이 엄습해온다. 저 남자 나와 결혼할 생각은 있을까?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