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러브 마니아 리스트
이별재회지침서 <다시유혹하라>, <사랑을 공부하다.>, <이게연애다>저자. '평범남, 사랑을 공부하다.'운영, 카톡 : varo119, 메일 : varo119@naver.com
마니아 컬럼(러브) 즐겨찾기
아기같은 여자가 남자를 끌어당긴다?
12  바닐라로맨스 2019.04.10 14:51:35
조회 461 댓글 0 신고

1. 아기는 자신의 욕구에 솔직하다.

이 세상에서 아기만큼 솔직한 사람이 또 있을까? 아기는 배고프면 밥달라고 보채고, 안고싶으면 안아달라고 보챈다. 절대로 배고프면서 "오빠 밥먹었어요?"라고 묻지않고 호감을 느끼면서 "오빠는 왜 여자친구가 없어요?" 라고 묻지 않는다. 아기는 말그대로 있는 그대로의 자신의 감정에 충실하다.

 

아기는 자신의 욕구에 솔직하며 상대방으로 하여금 무엇이 필요한지 단번에 알수있게 한다. 말 도 제대로 못하면서도 "우어우어!"라는 옹알이로도 자신의 욕구를 정확하게 표현하는 아기를 보고 있자면 자신의 욕구도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면서 모국어도 모자라 외국어까지 섭렵하려고 애쓰는 어른들의 모습이 한심스럽기만하다.

 


오빠 나 떡볶이 먹고싶어

 

파스타가 먹고싶나? 그러면 "오빠 나 파스타 먹고싶어!"라고 말해라! 제말 "오빠는 뭐먹고 싶은데?"라고 묻지마라. 남자는 여자가 먹고싶은게 먹고싶다!   

 

2. 좋으면 웃고 싫으면 운다.

위에서 말한것처럼 아기는 자신의 욕구에 충실하면서 감정표현 또한 매우 충실하다. 아무리 심각한 상황에서라도 내가 살짝 얼굴을 찌푸리며 익살스런 표정을 지어주면 "우꺅꺅우꺅꺅!" 숨이 넘어갈듯 웃는다. (여자친구는 내가 웃기게 생겨어 웃는거란다.) 하지만 일단 자신의 마음에 들지 않으면 눈길한번 주지도 않고 싫은 다가 오기만해도 소리를 지르며 울어버린다.


녀석... 재롱도참... 내가 한번 웃어주마 ㅎ

여자들은 어떠한가? 남자가 필살 개인기를 준비해와도 한두번 3초쯤 웃어주다 또하면 "1절만해라 좀!" 이라며 핀잔을 주고 맘에들지 않는 선물을 주면 받을때는 썩소를 지으며 "고마워;;;;" 라고 하다가 마음에 들지 않는 행동을 하면 바로 불같이 화를내서 남자를 당황하게 하지 않는가!?

 

누차 강조하지만 남자는 상대방의 표정읽기에 매우 약한동물이다. 좋을땐 작은 일이이라도 박장대소해주고 싫을땐 단호히 표현해줄수는 없는 것일까? 남자가 당신의 감정을 공감해주지 못한다고 불평하기전에 남자가 알아먹을수 있도록 표현을 확실히 해보자.  

 

3. 아기는 처음보는 사람과 금방 친해진다.

아기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의 아기들은 처음보는 사람이라도 금새 친해진다. 단순히 지하철에서 처음본 사이라도 일단 자신의 마음에 들면 뚫어져라 쳐다보고 웃고 또 안아달라고 버둥거리기도 한다. 절대로 상대방의 호의에 "저사람은 내가 뭘 원하는거지!?" 라고 의심하지 않는다.


아저씨는 누구야?

 

세상뭐 있나? 잘해주면 좋은거지! 뭘 그리도 따지는가!?  

 

4. 아기는 뒤끝이없다.

아기는 감정표현에 충실한만큼 변덕 또한 단팥죽끓듯 이랬다 저랬다한다. 분명 3초전까지만해도 나의 재롱에 꺄르르 거리다가도 뭔가 맘에 들지 않으면 표정이 뒤틀리다 이내 울음을 터뜨려버린다. 대체 내가 무엇을 잘못했단말인가!? 뭐가 맘에 들지 않는지 말이라도 하면 편할텐데 아기는 "우어우어" 거릴뿐이다.


왜 뽀로로 안틀어 주는건데!!!!

그래도 괜찮다! 아무리 내가 죽을 죄를 지었어도 이런 저런 시도끝에 결국 아기를 다시 즐겁게해주면 그만이다. 아기는 절대로 "오빠 왜 253일 13시 42분 전에 나한테 그렇게 말했었어!?"라고 말하지 않는다.

 

남자에게 속상한 일이 있다면 얼마든지 투정부려라! 다만 지났으면 제발 더이상 그일로 남자를 괴롭히지 말아라  

 

5. 아기는 돈가지고 사람을 차별하지 않는다.

처음 아기를 보는 자리에서 유기농 유아식을 가지고 오지 않았다고 나무라지 않는다. 오직 사람을 보고 또 사람의 행동을 보고 그 사람을 평가한다. 아기의 눈에 그 사람이 자신을 즐겁게 행복하게 해준다면 비록 그 사람이 남루한 옷차림이라도 활짝 웃어준다. 아기야말로 진짜 사람을 볼줄 아는것이다.


헤이~ 맨~ 오늘은 무엇을 조공할텐가?

현실에서 남자의 경제력을 전혀 안볼수는 없다. 연애를 하고 결혼을 하려면 어느정도의 경제력은 있어야하지 않는가!? 하지만 아무리 경제력이 중요하다고 하지만 경제력만으로 남자를 평가하는 것이 정당화될수는 없다. 저녁밥을 사고 커피를 사줄수 있는 능력만 된다면 우선은 만나보자. 몇번 만나봐도 끌리지 않고 계속 경제력이 걸린다면 쿨하게 안만나면 될것아닌가? 그리고 남자가 능력안된다고 뭐라 뒷말을 남기지 말자. 남자가 능력이 없는게 아니라 그냥 당신이랑 맞지 않는것이다.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