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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홈트, 꾸준히 따라해볼랍니다!
18  윤수뽕마덜 2019.06.11 23:39:44
조회 460 댓글 1 신고

나의 첫 다이어트 근육 홈트, 꾸준히 따라해볼랍니다!

 

 

 


안녕하세요.

 


두 뽕이들의 엄마이자 날씬해 지고 싶은 여자, 윤수뽕마덜입니다. ^^

 


오늘은 아이들이 아닌 저를 위한 책을 한 권 만나 소개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여자들의 평생 숙제라고 할 수 있는 다이어트와 관련된 책이랍니다.

 


그 에너지를 많이 쓰는 근력 운동을 소개해주는데..

 


근력 운동 중에서도 울퉁 불퉁 근육질이 아니라

예쁜 몸매를 만들어주는 예쁜 몸매 만들기 다이어트라 더욱 더 관심이 가더라구요.

 

 

 

 

 

 

 

 

이 책은 도가와 아이님이 지었는데요.

 


타고난 집순이로 다이어트와 요요의 무한 루트를 반복하던 저자라고 하니..

 


더욱 더 공감이 가면서 저도 따라해서 성공하고픈 생각이 마구 들더라구요. ㅎㅎ

 

 

 


처음 저자의 이야기를 재미있는 만화로 풀어주었는데요.

 


숨쉬기 운동만 했다던 작가님의 이야기를 너무 재미있게 읽었어요.

 


근육 운동을 시작한 후 엉덩이도 업 되었다 하고..

 


제대로 공부해서 예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다이어트 근육 운동을 소개해 주신다고 하니..

 


얼른 만나보고 싶어지더라구요.

 

 

 

 

 

목차입니다.

 


이 책은 처음에 기본편으로 나오는데요.

 


우리가 원하는 근육을 중심으로 운동을 소개해 주고 있어 좋았어요.

 

 

 


그리고 이어지는 상급편도 있기 때문에,

 


이미 근육 운동에 익숙해지고 있는 분들이라면 뒷 부분 추천!

 

 

 

 


이 분이 혹시.. 저자??

 


이 책은 그림으로 운동 하는 방법과 자세 등을 알려주고 있어서,

 


실물로 나오는 사진은 이게 전부에요.

 


탄탄한 근육 몸매.. 너무 부럽더라구요.

 


이 사진을 통해 근육 이름을 알아가고 시작해봅니다.

 

 

 


하찮지만 아무도 알려주지 않았던 궁금증!

 


요거요거.. 정말 알짜배기 정보들이더라구요. ㅎㅎ

 


목표횟수를 다 채우지 못해도 괜찮냐..

 


같은 부위의 근육 운동은 매일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맞느냐..

 


시간이 진짜 없는데, 꼭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운동은 뭐냐 등등..

 


캬.. 진짜 쪽집게 과외 선생님에게 물어보듯 질문과 답을 상세히 해 주셔서..

 


이 페이지만 봐도 성공이라 생각해요. ^^

 

 

 


처음하는 운동도 쉽고 빠르게 효과를 얻는 법!

 


정말 귀가 솔깃 하더라구요. ㅎㅎ

 


읽어보니.. 어설픈 동작으로 여러 번 하는 것 보다 제대로 된 자세로 1회 제대로 하는게 낫다고 하네요. ^^

 


연속 30회 보다는 15회씩 2세트가 훨씬 좋다고 하구요.

 


목표로 하는 근육이 있다면, 그 근육을 위해 두 가지 동작을 하면 효과가 빨리 온다고 하니.. 기억할게요.

 

 

 


뚱뚱해 보이는 근육들이.. 있다?

 


이야.. 신기방기하더라구요.

 


진짜 근육질 몸매들의 사람들을 보면 조금 눈쌀을 찌푸리게 되는 경우가 있었는데..

 


그런 경우를 두고 하는 말인가봐요.

 


우리는.. 그냥 예쁘고 늘씬한 탄탄 몸매를 갖고 싶은거잖아요. ㅎ

 


보디빌더 될 거 아니니까.. ^^

 


그런 우리들을 위해 뚱뚱해 보이는 근육을 알려주며 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반 스쿼트가 아니라 와이드 스쿼트를 소개해 주고 있는데요.

 


이 동작을 제대로 한다면 날씬한 허벅지와 곧은 다리를 만들어 준다고 하네요.

 


저는.. 허벅지 쪽 처진 살과 뱃살 쪽을 집중 단력해야겠기에..

 


와이드 스쿼트랑 데드버그 동작을 중심으로 하고 있어요.

 

 

 

 

제가 뱃살이 문제라고 했는데요.

 


지금 왼쪽 사진의 그림이 저 인 줄.. ㅋㅋㅋ

 


복직근, 복횡근~

 


어~~ 복근이 다 같은게 아니었네요.

 


저는 출렁거리는 뱃살을 좀 관리하고 싶어서, 데드 버그를 선택해서 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하다보면..

 


처음에는 우스운 것 같아도.. 2세트가 넘어가면서 부터는 몸이 뜨거워진다는걸 느끼게 된답니다.

 


요거 하면.. 복횡근에 효과가 있따고 하네요. ^^

 

 


데드버그는 말 그대로.. 죽은 벌레랑 관련된 이름이라고..

 


정말.. 제대로 머리에 박히는 종목입니다. ㅋㅋ

 

 


다이어트 식단!!

 


무조건 굶는 다이어트는 이미 실패라는걸 알기에..

 


적당히 단백질을 섭취하는 방법을 익힌다면,

 


근육을 만드는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쉽게 할 수 있는 스트레칭도 있는데요.

 


저는 배드민턴을 일주일에 6일 정도 치면서 땀이 뚝뚝 떨어질 정도로 하거든요.

 


그래서 하루 1만보도 가능하면 꼭 달성하면서 지내고 있는데..

 


배드민턴을 치기 전에 지금 나오는 스트레칭을 이용하고 있어요.

 

 

 


특히 배드민턴도 다리 근육을 많이 쓰기 때문에

 


내전근 스트레칭을 이용해서 쭉쭉 몸을 풀어주고 있답니다.

 


근데 이것도.. 날씬해 보일 수 있는 스트레칭 이었다니.. 따봉! ^^

 

 


하루 10분..

 


일주일만 해도 몸이 바뀐다고 합니다!

 


운동 왕초보도 쉽게 할 수 있도록 20가지 근육 운동으로 꽉 채워진 고마운 책!

 


덕분에 저도 요즘 집에서나 배드민턴 코트에서 좀 더 움직이고 있는데요.

 

 

 


특히 집에서는 현수뽕과 함께 나란히 누워서 복근 운동도 열심히 하구요.. ㅋㅋ

 

 


클럽에서는 회원들 기다리면서 혼자 몸을 풀 때 스쿼트도 하고 스트레칭도 하면서..

 


배드민턴 운동 전에 땀 흘리며 근력 운동 하고 있답니다.

 


지금 꾸준히 하게 된지 4일 정도 되어가는 것 같은데요.

 


지금 앉아 있는 순간에도 배 근육이 당기는 느낌이 들어요. ^^

 


복근 운동을 그나마 매일 조금씩이라도 해서 자극이 되고 있는가봅니다.

 


그냥 혼자 거울 보면서 뿌듯해 하고 있는 요즘~

 


앞으로도 이 책 보면서 꾸준히 근력 운동 할랍니다.

 


건강해 보이는 탄탄 몸매..

 


다이어트 근육으로 예쁘게 다듬어 보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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