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리빙 마니아 리스트
취미로 시작한 리폼이 이젠 저의 모든것이 되어버렸습니다.
마니아 컬럼(리빙) 즐겨찾기
그림렌탈로 꾸며 본 거실인테리어
9  시크한까미 2019.03.30 04:21:52
조회 108 댓글 0 신고

원화 그림렌탈로 정화해본 거실인테리어_오픈갤러리 "

 

 

 

안녕하세요.

연일 폭염의 연속이죠.

시원하게 비라도 한 차례 내려주면 좋겠는데 말예요.ㅎ

아..휴가 떠나신분들도 계실테니 비소식은 잠시 보류하는 게 좋겠네요.

 

 

 


올 여름도 휴가 계획이 전혀 없는 전 국내 미술작가님들의 작품을 그림대여, 판매하고 있는 오픈갤리리에서 
그림렌탈을 받아 거실인테리어에 살포시 변화를 줌으로 무더위를 삭히고 있습니다.


 

바닷바람을 쐬며 바닷가를 거닐고 싶은 간절한 마음을 원화그림으로 풀었다고 할까요?ㅎ
만져보고 싶은 욕구가 느껴질 정도로 정교한 퀄리티가 전해지는 작품은 바로 문인환 작가님의 '바다의 아침' 이라는 그림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대여받은 작품에 대한 정보는 차차 소개해 드리기로 하구요,
새 미술작품으로 교체하기 전 서정빈 작가님의 '서울에서' 라는 작품으로 그동안 풍요로운 거실인테리어를 즐길 수 있었는데요,




새 작품을 맞이하는 기분은 뭐라 형언하지 못할 정도로 좋으면서 지금까지 저에게 감흥을 선사했던 작품과의 이별 또한 항상 아쉬움이 남네요.





서정빈 작가님의 '서울에서' 라는 작품을 보면서 두달동안 다양한 상상의 나래를 펼쳐보곤 했었거든요.
작품을 접한 이웃님들께서는 어떤 상상을 해보셨을까요?





현대미술은 우리 일반인들에겐 이해도가 힘든 대상이긴하지만
작가의 의도를 파악하려는 호기심에 작품을 바라 볼때마다 뇌를 활성화 시키곤 합니다.

그렇게 저만의 답을 찾고나니 이별을 맞이하게 되었는데요, 매 순간을 함께 했던 그 시간들이 마냥 감사하게 느껴집니다.





간단한 신청만으로 그림운반, 설치, 교체, 친절한 안내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오픈갤러리의 그림대여 서비스예요.
큐레이터와 전문 설치기사님께서 방문하셔서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위치에  완벽하게 설치를 해주는 서비스죠.




그리고 갤러리에서 접할 수 있는 캡션 설치까지 하고나면 설치한 곳이 바로 홈갤러리가 됩니다.
눈을 뜨는 시간부터 잠들기 전까지 늘 상 가까이에서 마주할 수 있는 예술작품.

오픈갤러리의 서비스를 알기 전까지는 상상할 수 없었던 문화생활이었는데 말이죠.^^





짧은 장마를 맞이하고 무더위의 연속인 견디기 힘든 올 여름이죠.

외출보다 집에서의 생활이 일상인 저에겐 오아시스가 되어줄 그림이 필요한 터라 선택하게 된 
시원한 바닷배경이 그려진 문인환작가님의 ' 바다의 아침' 이라는 작품입니다.
사이즈는 30호구요.



바다의 시원한 느낌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예쁜 소라빛을 한 갯벌.

바라만 보아도 마음이 정화되면서 기분까지 상쾌해 짐을 느낍니다.
작품의 상세정보는 사이트에서 참고하시면 정확하게 파악이 되실 거구요,
정보뿐만 아니라 설치할 장소 그리고 거실인테리어에 맞게끔 예상뷰도 적용해 볼 수 있습니다.




이외 모바일을 통해 캡션에 있는 QR코드읽기로 그림정보를 파악할 수 있구요.

세상 참 편리하죠?
국내 인기 미술작가의 작품을 일반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는 점과 간단한 조작으로 작품의 정보까지 파악할 수 있으니 말이죠.^^





문인환 작가님의 바다의 아침은 캔버스에 아크릴로 마감된 상태라 비춰지는 잔상들로 그림 감상이 좀 힘드실거 같아
작품이 잘 들어날 수 있는 각도로 잡아 봅니다.ㅎ

당장이라도 달려가고 싶은 시원함이 느껴지는 아름다운 소라빛의 갯벌.
이웃님들께서도 이 평온함과 시원함이 느껴지시나요?




갯벌에 자리잡고 있는 작은돌,큰돌들이 어쩜 이리 적절한 위치에 발란스를 하고 있는지 역시 예술가들의 감각은 
부럽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저 갯벌속 안에는 소라도 작은 게도 존재하고 있겠죠?
그림액자를 바라보고 있으면 의도치 않아도 자연스럽게 상상속에 빠져들게 되곤 합니다.





청정지역을 바라보는 듯한 느낌도 들구요.
작가님의 그림처럼 맑고 고운 자연을 어디서든 접하고 싶다는 생각이 크게 드네요.





주부라면 아기자기 집꾸미는 쏠쏠한 재미로 무덤덤한 일상을 극복하기도 하는데요,
작품에 따라 달라져 보이는 거실인테리어를 접할 때마다 오픈갤러리 그림렌탈 서비스처럼 좋은 서비스가 또 있을까 싶어요.




국내 미술작가님들의 작품만 무려 15,000여점이나 보유하고 있는 곳이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작품 보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시간 가는 줄 모를 정도니까요.ㅎ

직접 그림 선택을 하기 힘들다면 큐레이터추천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어렵지 않게 작품을 선택하실 수 있구요.




렌탈비용은 작품의 호수에 맞춰 월 3만원대부터 있습니다.
렌탈뿐만 아니라 구매도 가능한데요,
작품을 직접 접하다보면 항상 구매욕구가 마구 불 타오른다죠.ㅎ

그만큼 예술작품은 느껴지는 값어치가 상당합니다.



그림액자를 바라보며 머릿속 더위도 식힘과 동시에 살포시 변화를 준 저희집 올 여름 거실인테리어입니다.

기념일을 맞이한 아내를 위해 혹은 여자친구의 생일을 축하해주기 위해 선물 고민하시는 경우 있으시죠?
꽃다발과함께 오픈갤러리 그림렌탈 서비스를 통해 감성을 선물해 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