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ger Script

카메라로 QR 찍고
핸드폰에서
레시피 보기

17,309
상품목록
main thumb
서현마미

골라먹는 재미~ 주먹밥 삼종세트

만드는 사람은 많은 손길을 쏟아부어야 하지만, 먹는 사람은 골라먹는 재미를 맛볼수 있는 주먹밥 삼종세트~ 소개해 드릴께요.
2인분 60분 이내 초급
조리순서Steps
이미지크게보기 텍스트만보기 이미지작게보기
무장아찌는 잘게 다져서 준비해둡니다. 마른 표고버섯은 미리 연한 설탕물에 불려서 물기를 꾹 짠 다음 잘게 다져서 준비하고, 당근도 곱게 다져서 준비해두세요.
달군 팬에 들기름을 부어주고 당근과 표고버섯을 넣어서 볶아주세요. 국간장을 넣어서 볶아주고, 소금으로 간을 맞춰줍니다.
꼬들꼬들한 밥에 들기름과 가는 소금을 넣어 섞어주면서 간을 맞춰주고, 볶아놓은 재료들과 무장아찌 다진것을 넣어서 살살 섞어주세요. 위에 비닐을 덮어 이대로 잠시 놓아두고,
달걀을 풀어서 청주, 우유, 소금을 넣어 고루 섞어준 다음, 고운 체에 한번 내려줍니다.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달걀물을 부어주고, 달걀말이처럼 굴려가며 말아서 달걀 지단을 만들어주세요.
칵테일새우는 청주를 뿌려 잠시 두었다가 꼬리부분을 손질해줍니다. 물기를 닦아주고,, 달군 팬에 기름을 살짝 둘러서 새우를 넣고 소금, 후춧가루를 뿌려서 익혀주세요. 여기에 카레가루를 넣어서 잘 볶아줍니다. 베이컨은 꼬들꼬들하게 구워서 키친타올에 올려서 기름을 빼주면 되요.
달걀 지단과 베이컨은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세요. 주먹밥에 올릴꺼니까 한입 크기로~
만들어둔 밥을 한입 크기로 길쭉하게 만들어서 손으로 단단히 눌러 풀어지지 않게 해주세요. 여기에 고명들을 하나씩 올려주면 주먹밥 삼종세트가 완성되어요. 김을 얇게 잘라서 묶어주면 더 좋아요~

등록일 : 2012-07-27 수정일 : 2016-01-18

저작자의 사전 동의 없이 이미지 및 문구의 무단 도용 및 복제를 금합니다.
레시피 작성자About the writer
댓글 0
파일첨부
석박지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참치죽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구운계란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김치부침개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만두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깻잎김치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불고기전골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간장돼지불고기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김치찌개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단호박죽 맛보장 레시피
더보기

최근 본 레시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