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여행 마니아 리스트

호미숙 자전거여행, 사진여행

50대 중년 아줌마의 세상 살아가는 법
자전거 타고 사진 찍으며 길 위에서 길을 찾는
자연처럼, 자연스럽게 따뜻함과 훈훈함을 찾는 여정길
마니아 컬럼(여행) 즐겨찾기
웰리힐리파크 어린이 스키강습 전문 렌탈샵
14  호미숙 2020.11.22 14:29:31
조회 80 댓글 0 신고
여행지 1
전화
별점

웰리힐리파크 어린이 스키강습 전문 렌탈샵

안녕하세요. 늦가을비가 내리더니 날씨가 제법 겨울 다워집니다. 이렇게 추울수록 생각나는 곳은 바로 스키장이죠. 올겨울에도 스키시즌을 맞아 전국의 스키장이 곧 개장을 앞두고 있는데요. 지난해 겨울에 다녀왔던 웰리힐리파크 스키장에서 스키와 보드를 배우고 스키 장비와 스키복을 대여했던 렌탈샵인 대관령 스포츠를 추억하며 다시 한번 더 소개합니다. 코로나에도 스키를 즐기는 사람들은 이 겨울을 얼마나 고대하고 기다렸을까요.

https://tv.naver.com/v/11608406

대관령스포츠

최고급 의류 렌탈 가능 스키렌탈& 보드렌탈 리프트할일 등

스키강습, 스키/보드 용품 판매, 기업연수, 청소년스키캠프

강원도 횡성군 둔내면 고원로 218

전화번호) 033 344-2120~1

핸드폰전화번호: 010-4567-7090

대관령 스포츠 대표님은 여름에는 강원도 인제에서 즐기는 래프팅을 운영하고 계십니다. 지난여름에도 올여름에도 내린천래프팅을 즐기고 왔는데요. 좋은 인연 덕분에 올해도 겨울 스포츠로 스키와 보드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난해는 퇴행성 관절염이 있어 보드만 신고 폼만 잡다가 왔는데요. 올해는 퇴행성관절염이 상당히 좋아져서 스키장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2020년 스키시즌

전국 스키장 개장 및 오픈 날짜

무주 덕유산리조트: 11월 25일

대명 비발디파크: 11월 27일

알펜시아 리조트:11월 27일

용평 리조트 :11월 27일

베어스타운: 11월 27일

한솔 오크밸리: 11월 28일

엘리시안 강촌: 11월 28일

곤지암 리조트: 11월 30일

에덴밸리 리조트: 12월 3일

지산포레스트 리조트:12월 3일

웰리힐리 파크: 12월 4일

보광 휘닉스파크:12월 4일

부영 오투리조트: 12월 5일

하이원 리조트 : 12월 11일

스타일 리조트 :12월 초

스키장마다 날씨에 따라 오픈 또는 개장일자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웰리힐리파크 렌탈샵 대관령스포츠에서 고급 스키복과 장비 대여

대관령 스포츠는 규모가 상당히 큰데요. 그만큼 최고의 장비와 의류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알록달록 총칼라풀한 색깔이 눈에 띄는데요. 형광색에 가까운 옷들이 많더라고요. 하얀 설경 위에 원색의 의류가 눈에 잘 띄니까 더욱 멋스럽더라고요. 2019년 2020년 신상들로 가득했습니다.

저는 꽃분홍색으로 화려한 옷을 골랐습니다. 이때 함께 간 일행들도 보드와 스키를 즐기는 분들이라 알아서 척척 사이즈 맞는 옷을 골라 입네요.

스키장에서 속도를 내는 보드와 스키는 안전보호가 중요한데요. 헬멧과 보안경은 필수로 착용해야 합니다. 넘어질 수 있기 때문에 머리를 보호해야 하고 눈 또한 눈부신 스키장에서 반사되는 빛을 막아줘야합니다.

보드와 스키를 구경하는데 아직 비닐도 뜯지 않은 새 장비들이 즐비해요. 귀엽고 세련된 어린이용 보드와 스키도 있고 아트 한 작품의 스키도 볼 수 있습니다. 단체 손님들이 찾아와도 충분히 커버할 수 있을 정도로 셀 수 없을 정도로 모든 장비를 완비해두었습니다. 스키 장비들도 의류만큼 화려합니다.

보드 부츠와 스키부츠가 다른데요. 모두가 최신상으로 갖추었네요. 형광색 신고 야간 스키장에서 즐기는 모습도 보고 싶고 환한 낮의 순백의 설원을 가르는 모습이 궁금해지더라고요. 사실 이때가 제가 처음 스키장을 방문했던 날이랍니다. ㅋㅋ 그 뒤로 스키장을 여러 곳을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보드를 경험한 일행분은 보드 부츠를 대여했고 호미도 스키는 겁이 나서 분홍색 스키의류에 노란색의 부츠를 신었습니다. 벗어지지 않게 꼭꼭 잘 여며야 합니다.

각각 원하는 최고급 의류 렌털하고 헬멧과 보호안경을 착용하고 포즈를 취해줍니다. 이때 스키복을 갈아입느라 벗어 놓은 의류는 따로 보관하는 가방에 보관하고요. 우리가 신고 온 운동화나 신발을 부츠 가방에 넣어둡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이렇게 부츠를 보드와 스키에 장착해야 합니다. 개인별 발 사이즈에 맞는 부츠와 부츠를 보드에 정확하게 튼튼하게 장착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웰리힐리파크 스키장에 도착

스키강습과 보드 강습도 받고

웰리힐리파크에 도착하니 리프트가 오르내리는 가운데 멀리 스키장에는 하얀 설경이 펼쳐지고 설원을 가로질러 내려오는 스키어들과 보더들이 즐거운 표정들입니다. 처음으로 구경하는 모습에 설렘이 가득했답니다.

호미도 인공 눈으로 쌓인 눈길에 발을 내디뎌봅니다. 우리가 흔히 보던 겨울눈이 아니라 초겨울에 미리 스키장을 운영하기 위해서 인공눈을 만들어 뿌린 거랍니다. 그래도 난생처음 보드에 도전하는 호미는 그저 설레고 혹시나 넘어질까 봐 겁을 많이 냈답니다.

우리 일행은 웰리힐리파크 스키강습 최고 강사와 함께 연습하는 쪽으로 향합니다. 아이들도 눈썰매를 타고 있고 가족단위로 나와서 즐거운 겨울을 만끽하고 있네요. 해는 뉘엿뉘엿 산을 넘어가는 즘 약간 어둑했지만 서둘러 보드와 스키 강습을 배워보기로 합니다. 일단 배우기 전에 인생샷은 아니라도 기념 삼아 설경 위의 스키를 기념으로 찍어둡니다.

어린이 스키강습 및 성인 스키강습 외에 보드 강습 전문 강사진

대관령스포츠의 전문 강사들이 아이들은 물론 성인들에게 강습을 하고 있는데요. 아이들은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강사님 말씀을 경청하고 따라배웁니다.

전문 스키강사님께서 직접 손수 하나하나 자세를 잡아주고 설명을 해줍니다. 스키부츠 장착하는 거부터 속도 내기 정지하기 및 넘어지고 일어나는 것까지 세심하게 알려주시니 초보자들도 쉽게 따라배웁니다. 강사님의 말씀대로 어느 정도 훈련을 마친 뒤에 홀로 스키를 타고 눈 위를 미끄러집니다. 오~ 자연스럽게 잘 탑니다.

보드도 강습하는데 함께 간 일행분은 이미 보드를 잘 타시는 분이라 벌써부터 설경 속에 활강하면서 내려오네요. 이제 리프트 타러 가는 초보 스키어도 일단 사진으로 기념부터 합니다.

정설 시간이 다 되어서 우리는 짧게 스키와 보드를 타고 다시 야간에 올라오기로 하고 저녁 식사부터 하기로 하고 자리를 뜹니다.


정설을 마친 야간 스키장에 다시 오르다. 웰리힐리파크 스키장이 밤이 되자 낮 풍경과는 또 다른 야경을 선사합니다. 불빛 조명이 밝히자 하얀 설경 위에 질주하는 스키어들과 보더들이 이미 설원의 주인공이 되어 겨울밤을 즐깁니다.

초급, 중급, 상급으로 나뉜 스키장마다 사람들이 겨울 낭만을 즐깁니다. S자를 그리며 지그재그로 내려오는 멋진 모습을 담아봅니다. 보드 타는 분은 상당한 실력자 같았습니다. 정말 근사한 활강을 하면서 초겨울의 스키장 주인공이 됩니다. 우리는 그 뒤로 한참 동안 스키와 보드를 타고 너무 늦지 않은 시간에 귀가를 위해 서둘러 스키장을 내려옵니다.

다음에 기회 되면 스키와 보드를 제대로 타보겠다는 아쉬움을 두고 내려왔는데 올해는 다시 찾으면 스키를 꼭 타볼까 합니다. 무릎이 좋아졌으니 이제는 스키에 도전해보려 합니다. 지난해 다녀온 스키장 추억을 되새김하면서 스키강습도 저문 적으로 잘하는 웰리힐리파크 렌탈샵인 대관령스포츠 이용했던 경험담을 소개했습니다.


호미숙 여행작가

국내겨울여행지추천

강화도 가볼만한곳 겨울여행지 5곳

동해안 여행 가볼만한곳

서울근교드라이브 코스 아산 지중해마을

웰리힐리파크 어린이 스키강습 전문 렌탈샵 대관령스포츠

#웰리힐리파크 #웰리힐리파크어린이스키강습 #웰리힐리파크스키강습 #웰리힐리파크렌탈샵 #대관령스포츠 #겨울에가볼만한곳 #국내겨울여행지추천 #겨울스키장추천 #어린이스키강습추천 #렌탈샵추천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