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쉼표+느낌표

다양하고 좋은 정보를 재미와 감성으로
표현하는 마니아가 될게요!
자주 오셔서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사가정 술집 만보카야 짱괜찮은 이자카야
14  pb이로 2020.11.07 17:27:40
조회 181 댓글 2 신고
맛집(상호) 만보카야
주소 서울 중랑구 면목동 498-14 전화 0507-1307-0604
인기메뉴 참치타르타르 , 참치사시미 , 연어샐러드
별점

이젠 마음대로 음식을 먹으러 나가기도 힘든 세상이네요. 얼른 하루 속히 예전의 그때로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합니다. 최근엔 가지 못했고, 예전에 갔던 괜찮은 곳이 있어서 소개해드릴까하니, 여러분도 좀 완화되고 하시면 꼭 가보시길 권해드려요.

오늘 보여드린 사가정 술집. 함께 보실까요?

제가 보여드릴 곳은 이자카야느낌의 샵으로 운영되는 만보카야라는 곳이에요. 이렇게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바깥 공기를 마시면서 즐길수도 있게끔 꾸며져 있어요.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 참 깔끔하고 이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일본감성을 그대로 담은 모임하기에도 데이트하기에도 더없이 좋은 곳이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내부의 모습도 너무나 잘 되어 있어요. 갬성을 더해서 먹을 수 있는 공간. 내부공간도 공간이지만, 음식의 비쥬얼이 너무나 예뻤던 그런 곳이였어요.

그때 당시의 영업시간이었어요. 지금은 이렇게 운영하지 못하겠지만요. 만약에 다시 예전으로 돌아간다면 퇴근후 늦게까지 이 곳에서 분위기 찾으면서 즐거운 모임을 하고 싶어져요.

이날 참 즐겁고도 음식에 만족했거든요.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규모가 굉장히 큰 형태는 아니지만, 넘 느낌이 좋았어요. 친절하기도 했던 만보카야였어요. 제가 원래 이자카야 형태의 선술집이나 그런 느낌을 선호하긴 해요.

이 곳의 메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메뉴판이에요. 이름이 좀 어렵긴 하지만, 그래도 부연설명이 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맛있는 음식을 찜할 수 있었어요.

인기메뉴하고 추천메뉴를 저렇게 컬러로 표기해주니 그 것 위주로 먼저 보게 되더라구요.

안주 종류도 많고 색다른 메뉴들도 많아서 더욱 끌렸던 사가정 술집. 사케를 좋아하거나 일본식 스타일을 좋아한다면 이 곳은 꽤나 훌륭한 선택이 될 것 같아요.

일단 갈증이 나니 맥주로 먹을 축이고 시작하자능. 그렇게 우린 먹방을 스타트 했어요.

멤버도 좋았고, 기분도 날씨도 좋았던 날이었어요.

시원하게 한잔 때리면서 안주를 더 골라보는 쎈스. 안주 하나로는 안되죠. 1인당 한가지는 시켜야 되는것 아니에요?ㅎㅎ 필요이상의 먹성과 식탐을 보여주는 대목이네요

참치 타르타르

색감도 곱고 맛도 고왔어요. 부러운 횟감의 식감과 샐러드가 더해진 이 맛. 거기에 와사비까지.

눈부터 입까지, 오감을 만족할 수 있는 신개념의 특별한 요리인자 안주처럼 느껴졌어요. 회를 우아하게 신개념의 방식으로 먹기에 좋네요. 평소에 횟집의 쫄깃한 식감을 선호하다가 이렇게도 먹으니 꽤나 맛있더라구요.

뭔가 고급스럽고 정성 담긴 그런 요리로 보이죠? 요리도 예술의 느낌으로 승화시킴. 플레이팅도 너무나 맘에 들었어요. 사진찍고 싶은 마음을 절로 생기게 해줍니다

우와 이번 것도 예사롭지 않았어요. 멘치카츠라고 하더라구요. 소고기랑 돼지고기를 다져서 튀겼다고 하는데, 제가 원래 튀긴걸 좋아라해서리^^ 만보카야는 음식의 퀄이 다른 그런 이자카야였어요.

바삭함과 부드러움을 고루고루 갖췄구요,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알맞게 스며들어 있어서 술안주로 딱 이었어요. 사이즈도 결코 작지 않죠.

세명이서 먹었으니 두 조각씩, 한입이 베어 먹어도 될 크기였어요. 한 입에 넣긴 좀 컸어요.

세련된 음식과 안주가 가득하니 이날 만큼은 더 식욕이 땡기더라구요. 알콜빨도 잘 받더라구요. 사가정역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이런 곳이 있었는지도 몰랐는데.

이번엔 국물까지 더해봅니다. 모시조개술찜~ 식감 좋은 조개들로 이뤄진 국물요리, 원래 조개를 좋아하는지라. 대 환영.

성하게 채워진 조개들과 함께 국물을 떠 먹으니 넘 좋아요. 하지만 조개요리는 잘 아시겠지만 하나하나 빼먹다 보면 금방 먹어요. 생각보다 배가 차지 않는 그런 메뉴일 수도 있어요.

여성분들 취저 할 만한 음식들로 가득한 곳이니 참고하세요

어느하나 맛 없는게 없었던 세련됨으로 가득했던 사가정 술집. 여기라면 가볼만한 곳이고, 가봐야 할 곳 같아요.

양이 적은건 아니지만, 저희가 시킨 것들이 갯수 위주의 음식들인지라 양이 크신 분들은 배가 차지 않을수도 있겠네요. 그치만 음식의 퀄이나 맛은 훌륭했어요.

얼른 활동하기 좋은 날이 와서 이 곳에서 2차전을 뛰고 싶네요. 맛있게 먹었던 기억 더듬으며 써보았습니다.


1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