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day

마이 마니아

맛집 마니아 리스트

맛집과 여행 이야기

맛집,여행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마니아 컬럼(맛집) 즐겨찾기
송내역 대구반야월막창
11  레쥬 2021.02.17 13:22:11
조회 343 댓글 0 신고
맛집(상호) 대구반야월막창
주소 경기 부천시 상일로94번길 40 (상동) 전화 032-323-1937
인기메뉴 돼지막창 , 소막창 , 오도독살
별점

우연히 갔다가 완전 반해서 온 송내역 맛집 대구반야월막창!!

배는 그렇게 안고프고 어디갈까 송내역 둘리의거리 어슬렁거리다가

철판닭갈비를 먹을까... 매운갈비찜을 먹을까... 배는 그리 안고프니

술집을 갈까 고민고민하다가 눈에 들어온 대구반야월막창집

체인점인건 알고 있어서 별로 기대는 안했는데 가격도 괜찮고

손님도 많길래 술안주로 간단히 먹자 하면 들어가서

둘이서 4인분 먹고 오게된 곳이다^^

부천 막창 맛집 으로 추천 하고 싶은곳

재방문의사 백퍼센트인곳

막창을 별로 안좋아했는데 요즘은 왜이리 맛있는지?

간판은 요래 생겼음.

송내역 둘리의거리 메인거리 초입에 위치해있다.

원래 여기 낙곱새 집이었던것 같은데 거기 맛있는데

손님없어서 아쉬웠던곳인데 없어진듯..ㅠㅠㅠ

메뉴는 돼지막창 11000원

소막창 14000원

오도독살 11000원

등~ 모두 술안주로 좋은 메뉴들인 만큼

모든 테이블들 위에 소주병이 쌓여감 ㅋ

코로나인데도 손님이 엄청 많았던 송내역 맛집이다

오도독살은 돼지고기 삼겹 연골부위를 양념한 고기라고

한번 먹어보고 싶었던 부위인데 여기서 먹어봄^^

내부는 이런모습

길쭉하게 8테이블 정도??

넓은편은 아니었다

기본으로 콩나물국과 계란찜도 나와서 굿굿

고기 가격도 저렴한데 기본으로 계란찜도 나옴

막창에는 막장소스!

라지만 사실 그냥 먹는게 제일 꼬숩고 맛있더라

돼지막창 1인분 소막창 1인분으로 스타뜨~!!

왼쪽 길다란게 돼지막창이고 오른쪽 조금 어두운 색이 소막창이다.

돼지막창부터 구워본다

항상 동그랗게 말려있는 돼지막창만 봤었는데

이렇게 넙적하게 나오는 돼지막창은 처음.

크.. 보고 있으니 또먹고 싶은...ㅠㅠ

냄새 1도 안났던 막창!!

잘잘라서 먹어봄.

숯불에다 굽는 대구막창 전문점

쫄깃쫄깃 식감이 예술이다ㅠㅠ

꼬소하고 냄새도 안나는 진짜 맛있는 돼지막창!

꼭 소막창 먹는 느낌이었다.

얇은 부위랑 두꺼운 부위 맛이 살짝 달라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었다

다음은 소막창!!

요즘 소막창에 꽂혀서 많이 사먹었었는데

숯불에 구우니 역시 더 맛있음^^

사장님께서 돼지막창은 길쭉하게 소막창은 깍둑썰기로

잘라먹으라고 하셔서 말잘들음 ㅋ

소막창은 말해뭐해 돼지막창 보다 풍미가 조금더 좋고 기름지다

역시나 맛있지만. 대구반야월막창의 메리트는 돼지막창인듯.

다른곳에서 먹은 돼지막창에 비해 넘사벽으로 맛있었다.

소막창은 어딜가나 맛있어서...ㅋㅋ

맛있는 막창에 흥돋아 오돌갈비도 주문해 봤다

단짠양념이 되어 대구반야월막창의 나온 오돌갈비!!

삼겹살에 오돌뼈부위는 떼어내고 먹는 편인데

오돌갈비의 오돌뼈는 씹기 힘든 식감이 아니라

오돌오돌 누구나 먹을수 있는 식감이었다.

단짠양념이 되어 있어서 막창 먹은 뒤에 맛있게 먹을수 있었다

술안주로 추가로 시킨 닭발

여행가서 숯불에 닭발 궈먹는걸 좋아하는데

여기서 닭발은 실패...ㅠㅠ

다음에는 막창 위주로 먹어야 겠다 ㅎㅎ

둘이서 4인분에 막걸리 3병 클리어~!!

부천 막창 전문점 하면 송내역 맛집 대구반야월막창 추천한다

너어무 만족스러웠던 내돈내산 후기!

술을 부르는 맛이라고나 할까?

#부천막창맛집 #송내역맛집 #부천막창 #송내맛집 #송내역술집


0 첫번째 ‘좋아요’를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로그인
꾸미기
행운의 다이아몬드~ 클릭하시면 포인트 5점을 드려요~
마니아 혜택/신청
Copyright ⓒ EZHLD Inc. All Rights Reserved.